③화려해서 더 눈길을 끈다!Fur Bag

What’s Trend

③화려해서 더 눈길을 끈다!Fur Bag

댓글 공유하기
겨울철 빼 놓을 수 없는 소재가 바로 퍼. 소재 자체의 따뜻함과 고급스러움 때문에 다양한 패션 소품에 사용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조금 더 캐주얼해진 퍼를 만나볼 수 있다.



1 포실포실한 퍼가 귀여운 느낌을 주는 화이트 백. 핑크 리본을 가운데 달아 포인트를 주었다. 릴리앤.

2 퍼플과 그레이 핑크, 베이지 컬러의 퍼를 이용하여 패턴을 넣은 가방. 가격미정, 라모케.

3 라이트 그린 컬러가 고급스런 이미지를 주는 백. 79만7천원, 훌라.

4 핑크 컬러의 퍼로 감싸여진 원통형의 핸드백은 포인트 소품으로 딱이다. 라튤.

5 블루빛이 도는 그레이 컬러의 퍼 백.라튤.

6 가죽을 엮은 듯한 디자인의 사각 백. 투톤 컬러의 퍼가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라튤.

7 퍼 위에 핑크 계열의 컬러를 넣어 패턴을 만든 토트 백. 가격미정, 라모케.

8 시즌 트렌드 레오파드 패턴은 소품에서도 예외가 아니다. 가격미정, 라모케.

9 라이트한 핑크 컬러의 길이가 짧은 퍼를 사용하여 누구나 부담없이 들 수 있게 디자인한 제품.  라튤.

10 브라운 컬러의 악어 가죽 가방 앞면에 호피 무늬 퍼를 트리밍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한 제품. 가격미정, 레노마 by 금강.

11 블랙 컬러의 송치를 엇갈리게 엮어 디자인한 토트 백. 가격미정, 제덴.

□ 제품 / 릴리앤·라모케(6080-2822)·훌라(517-1415)·라튤(511-7682)·레노마 by 금강(3442-7763)·제덴(540-4723) □ 코디네이터 / 안수명 □ 진행 / 이성진 기자 □ 사진 / 백성우

화제의 추천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