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리더들은 벌써부터 2007 봄 패션에 관심이 많다. 특히 가죽 의류는 한 번 사면 두고두고 입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므로 구입할 때부터 신중해야 한다. 옥션에서 소개하는 8대 브랜드의 가죽 의류라면 망설임 없이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양가죽 원버튼 재킷
천연 양가죽 소재로 구김이나 손상이 덜한 것이 장점. 청바지나 미니스커트는 물론 정장에도 잘 어울려 믹스 매치가 가능하다. 9만9천원.
사브리나 블루종 숏리더 양가죽 재킷 100% 양피 소재로 재킷 길이가 짧고 피트되는 스타일. 세련된 라인처리가 여성스럽고 섹시하다. 19만8천원.
부랑바니 가죽 재킷 인조가죽 재킷으로 재질이 부드럽고 가죽보다 관리가 편한 것이 특징. 거친 듯한 디자인이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8만6천9백원.
인조가죽 워싱 조끼 다양한 컬러로 선택의 폭이 다양하며 액션 포켓과 디테일한 별 모양 단추가 보이시한 가죽 소재에 여성스러움을 더한다. 브라운, 아이보리, 블랙, 겨자색 총 4가지 컬러. 2만8천6백원.
사각 벨트 인조가죽 스판 팬츠 스판 소재로 착용감이 편안하고 부츠컷 스타일로 날씬한 바디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빅 벨트가 골반라인의 결점을 보완한다. 2만2천8백원.
가죽 벨트 유행에 민감한 패셔니스트들의 필수 아이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소재로 티셔츠나 블라우스에도 잘 어울려 벨트 하나로 캐주얼한 느낌을 살릴 수 있다. 4천5백원.
MICHAO 스타일 지퍼 가죽 재킷 명품에 사용되는 투톤 습지 인조가죽 원단으로 세련미가 돋보인다. 네크라인, 소매, 허리는 비즈가 장식되어 고급스럽다. 4만4천8백원.
DKN st 포켓 고급 가죽 워싱 재킷 안감이 누빔 소재로 초봄까지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워싱 처리된 원단이 자연스런 가죽의 멋을 살리고 포켓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3만9천8백원.
아르마니 스타일 스커트 가죽과 스웨이드가 조화를 이룬 디자인. 미니스커트의 섹시함을 살리면서 플레어스커트의 활동성도 가미했다. 체인을 장식해 시크함을 살렸다. 3만2천8백원.
■제품 협찬 / 옥션(02-530-9538, www.auction.co.kr) ■진행 / 경영오 기자 ■사진 /이명헌(Style Studio, 02-514-6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