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 감동 이벤트를 직접 준비한다!

남자 친구에게 감동을 주기 위해서는 미리미리 준비하는 부지런한 사람이 될 것. 평소 그와 함께 데이트를 즐기면서 ‘오늘은 남자 친구로 인해 정말 행복했다’와 같은 당신의 솔직한 마음이 담긴 일기장을 쓰고 있었다면 그 일기장 하나 만으로도 충분히 감동 받을 수 있는 선물이 된다. 또한 여기에 좋았던 일 뿐 아니라 속상했던 일, 남자 친구에게 바라는 점 등을 기록한다면 남자 친구가 서운해하지 않으면서도 자연스럽게 그의 단점까지 지적할 수 있는 장점도 있어 더욱 좋다.
적극적인 성격의 소유자라면 나만의 이벤트를 준비해 선물을 전달하는 것도 좋다. 여기 깜직한 이벤트를 한가지를 소개한다. 우선 부담 없는 중저가 브랜드에서 남자 친구에게 어울리는 캐주얼한 크로스 백을 산다. 그리고 여기에 초콜릿과 남자친구 건강을 위한 영양제, 그리고 주머니 곳곳에 그동안 그에게 해주고 싶었던 말들을 적은 메모지를 넣는다. 그 후엔 그를 만나러 가는데 장소는 사람들이 많은 놀이 공원을 적극 추천한다. 그리고 그에게 가방이 무겁다는 핑계로 가방을 들어 달라고 한 뒤 신나게 놀다가 헤어질 시간이 될 즈음에 조용히 혼자 사라진 후 가방을 열어보라는 문자를 그의 핸드폰에 남긴다. 그가 조금 당황할 수도 있겠지만, 생각지도 못한 깜짝 선물을 받는 기쁨은 두 배가 될 것.
사랑 고백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이벤트
평소 말못하고 사랑을 홀로 키워왔던 이들이라면 발렌타인 데이는 절호의 찬스. 이들에게는 분위기 있는 장소가 무엇보다도 제일 중요하다. 평소 가깝게 지내던 친한 친구 사이라면 무박 2일의 정동진 기차 여행을 떠날 것을 권한다. 둘만의 기차 여행을 하면서 사이가 더욱 돈독해짐은 물론 일출을 보면서 예상치 못한 프로포즈를 받는다면 생각만 해도 정말 근사하지 않을까?
또한 분위기 좋은 카페나 레스토랑을 예약해서 미리 그가 좋아하는 음악 신청과 윗면에 달콤한 사랑 고백이 적힌 특별 주문 케이크를 미리 맡겨 놓고 그와 함께 도착하면 서빙 해 줄 것을 부탁한다. 잊지 말자! 분위기에 약한 것은 여자보다는 오히려 남자들이라는 사실을.
바쁜 이들은 이벤트가 있는 곳을 찾아간다!
나만의 이벤트 계획을 미리 준비하면 좋겠지만 바쁜 커리어 우먼이라면 불가능한 일이 아닐 수 없다. 하지만 실망하지 말 것! 발렌타인 데이가 가까워지면 여러 곳에서 연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다양한 행사들이 준비되고 있으니 말이다. 리츠 칼튼 호텔에서는 로맨틱한 혜택이 주어지는 발렌타인 데이 특별 패키지를 준비했고, 하얏트 호텔에서는 패키지와 호텔 내에 있는 아이스 링크에서의 0000와 JJ 마호가니의 발렌타인 기념 파티가 마련된다. 전망 좋은 레스토랑으로 알려진 탑 클라우드에서는 감미로운 세레나데와 재즈 공연 및 특선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요즘에는 이벤트를 대신 준비해주는 사이트도 있어 미리 예약만 하면 모든 이벤트 준비를 대신 해준다. 돈이 좀 드는 단점이 있지만 특별한 날이니 그 정도쯤은 감수할 생각이 있는 이들이라면 한번 신청해 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Bonus Information
특별한 발렌타인 데이를 위한 이벤트 & 쇼핑 사이트
1. 오케이 파티넷 (www.okparty.net) 자동차 트렁트를 이용하거나 집 앞에서 할 수 있는 풍선 이벤트와 프로포즈 현수막을 제작해준다.
2. 러브센스 닷컴 (www.lovesense.com) 리무진 탑승에서 레스토랑 풀코스 요리, 불꽃놀이, 몰래 카메라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대행해준다.
3. 고마워 닷컴 (www.gomawar.co.kr)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현수막 편지, 유리병 편지 등 아이디어 편지와 핸드폰 줄, 머그잔 등 커플 용품을 구입할 수 있다.
4. 라이프 굿스 (www.lifegoods.co.kr) 세련된 디자인의 커플 열쇠고리나 문구 용품 등 부담 없는 선물 아이템들이 가득하다.
글/김은진 기자 사진/지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