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가 편집자에게

From Readers

독자가 편집자에게

댓글 공유하기
아름다운 고백 몸짱 아줌마 화이팅!

날씬한 몸매로 세인의 관심을 끌었던 몸짱 아줌마 정다연 씨. 헬스 클럽에서 운동을 하며 한가하게 시간을 보내는 부유한 주부로 생각한 것이 편견이었네요. 경제적 난관에 부딪혀 선택할 수 밖에 없었던 이혼, 그리고 사랑으로 모든 시련을 이겨내었더군요. 농수산물 CF 출연료를 고아원에 기부한다고 하니 마음도 몸매만큼 아름다운 분이네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열심히 사는 모습 보여주세요.

(김선희·강원도 춘천시 효자2동)

손발톱이 예뻐지는 네일케어

저는 평상시 남자손 같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 속상하답니다. 손톱도 많이 갈라지고 이쁘게 길러지지도 않고... 그러다 이번달 레이디 경향에서 네일케어에 다룬 기사를 보고 많이 반가웠답니다. 네일케어를 한번 받아 보고 싶다 하는 생각은 굴뚝같았지만 쉽게 안됐었는데...집에서 할 수 있는 방법을 보곤 빨리 따라해 보았어요. 맛사지 도구에서부터 손톱 정리도구에 대한 자세한 설명까지 많은 정보를 얻었답니다. 손발톱 가꾸는데 이렇게 많은 도구와 크림이 쓰인다는 것에 깜짝 놀랐고 저 역시 이제부터는 제 손 발톱 관리에 신경을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기원·서울 마포구 성산1동)

당당한 그녀, 유밀레

유밀레씨를 처음으로 안 것은 바로 제가 삼성 코엑스몰에서 ‘유밀레’라는 가게를 갔을 때였어요. 한 여자가 미국에 가서 성공하고 20대에 사장이 된 이야기를 들으며 참 멋진 사람이구나 생각했어요. 가끔 그녀의 사생활에 대한 안좋은 소리들, 기자에서도 나오듯 나이나 성형에 대한 이야기들을 자주 접하면서 그녀가 상처를 받지 않았나 걱정이 되더군요. 하지만 그런것에 아랑곳하지 않고 당당하게 살아나가는 그녀의 모습을 보면서 정말 멋진 사람이구나 느꼈어요. 지금처럼 어떤 루머에도 잘 견디어 내고 열심히 사시는 유밀레씨가 되시길 바랄게요. (오혜경·서울 서초구 방배동)

주름 없는 목을 위한 뷰티 가이드

날씨가 더워지면서 목선이 훤히 드러나는 옷을 입어야 하는데 목에 어느새 자리를 잡기 시작하는 주름 때문에 고민이었어요. 여름인데 목을 가리는 옷을 입을 수도 없잖아요. 특히 요즘엔 가슴 라인까지 깊게 파인 옷들이 유행하니까요. 때마침 목선이 예뻐지는 케어법을 차근차근 알려 주니 좋네요. 목주름을 줄여주는 화장품과 함께 혈이 지나가는 지압점까지 꼼꼼하게 짚어주는 세심함이 좋았어요. 5월 한달 내내 알려주신 대로 열심히 따라해 볼께요! 다음 달에는 옷이 얇아지는 만큼 울퉁불퉁한 바디 라인을 매끄럽게 가꾸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정미희·부산시 남구 우암동)

LK▶ 여름이 가까워져서 그런지 바디 라인을 아름답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알려달라는 분들이 많았답니다. 특히 브래지어 때문에 더 울퉁불퉁해 보이는 등 라인을 매끄럽게 가꿀 수 있는 방법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6월호에 준비했습니다. 날씬한 등 라인을 만들어 유행하는 타이트한 상의도 마음껏 입으세요!

몸이 벌써 맑아지는 것 같아요

몸이 맑아지는 해독요리는 ‘밥이 보약’이라는 옛말이 실감하게 만들었어요. 계절이 바뀌면서 보약을 한 첩 먹어야 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했는데 보약이 필요 없게 되었어요. 우리 몸에 쌓인 독소만 제대로 배출한다면 건강해지는 것은 시간문제겠죠! 간이 안 좋은 아버지를 위해서는 무로 만든 반찬을, 요사이 이슈가 되고 있는 새집증후군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브로콜리를, 몸에 축적된 노폐물 배설에 도움을 주는 우엉을 먹으면 되니까요.

(박지영·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가구 카탈로그 넘 고마워요!

올 가을 결혼에 시집가는 예비 신부입니다. 좋은 기사들이 가득한 5월호 레이디 경향을 보며 하나도 버릴 것이 없었죠. 그래서 예쁜 인테리어나 소품이 소개된 기사를 보면 더욱 꼼꼼하게 읽게 됩니다. ‘Smart Furniture’기사가 제게 많은 도움을 주었어요. 유행하고 있는 가구 스타일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컬럼이었죠. 특히 브랜드별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들을 한꺼번에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게다가 저렴하게 가구를 구입할 수 있는 가구거리까지 소개해 주셔서 나중에 가보려고 스크랩 해 두었습니다. 가구 고르는 요령이나 붙박이장에 관련된 정보가 없어서 좀 아쉬웠습니다. 다음 달에는 가전 제품도 소개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조수희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LK 발품을 많이 팔아야 하는 혼수 가구 선택에 도움이 되었다니 좋네요. 가전 제품 소개도 부탁하셨는데 레이디경향 6월호를 기대하세요. 건강까지 생각한 웰빙 가전 제품 카다로그를 볼 수 있어요.

신나는 향토 축제로 출발∼

따뜻한 햇살이 가득한 5월 어디론가 여행을 갈 계획었는데 향토 축제를 보는 순간 바로 여기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우리나라에 이렇게 볼거리가 풍부한 향토 축제가 있는지 몰랐거든요. 이번 주말 친구들과 함께 여주 도자기 박람회에 가기로 약속했답니다. 직접 물레를 돌려 도자기를 빚고 장작도 지펴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작품을 만들어 보려고요. 그리고 함께 소개해주신 신륵사와 명성황후 생가도 꼭 들릴 계획이에요.

(박소리·충북 청주시 흥덕구)

정정합니다!

5월호 310쪽의 사상가의 사모곡 기사 중 도올 김용옥의 고향이 충북 천안으로 기재된 것을 충남 천안으로 정정합니다.



독자가 선정한 지난달 베스트 기사 5

1위 몸짱 아줌마 이혼에 관한 심경 고백

2위 충격적인 섹스 컬럼의 유밀레

3위 몸이 맑아지는 해독 요리

4위 손발톱이 예뻐지는 네일 아트

공동5위 김혜자의 아름다운 여행

목선이 예뻐지는 뷰티 케어

Present

‘From Readers’에 글이 실린 독자 여러분께 쿠지 화장품에서 제공하는 쿠지 딥씨 바이탈 포스 크림을 선물로 드립니다. 쿠지 딥씨 바이탈 포스 크림은 심층 해양수와 천연 해양 추출물을 비롯하여 60여종의 미네랄을 배합한 고보습 영양 크림입니다. 부드럽게 발라져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며 건조한 피부 속 깊이 유분과 수분을 공급해 매끄러운 피부로 되돌려줍니다.

담당 / 박현숙 기자

화제의 추천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