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 T 멤버 6명의 캐릭터 활용 생활용품 출시
인기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들로 구성된 슈퍼주니어 - T
자신들의 노래 “로꾸꺼” 로 국내에서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차트 정상에 오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요즘, 6명의 멤버들의 캐릭터로 만든 제품들이 출시되었다. 대한민국 1등 생활용품기업 ㈜코멕스산업은 슈퍼주니어 멤버 6명의 캐릭터를 활용해 물병과 수저케이스의 출시를 통해 기존의 고객이었던 주부들 뿐 만 아니라 젊은층에게도 37년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생활용품 기업의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나섰다.
급식을 하더라도 학생들에게 필수 아이템인 수저케이스와 물병이 수퍼주니어 -T멤버들의 캐릭터와 만났다. 이 제품들에는 강인,이특,은혁,신동,성민,희철 등 슈퍼주니어 6명의 멤버들의 캐릭터와 사인이 새겨져 있다. 슈퍼주니어 - T 수저케이스는 투명 핑크와 투명 그린 두 가지 컬러며 플라스틱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세척이 용이해 위생적이다. 물병은 용량에 따라에 따라 세가지로 출시되었다. (380·390·500ml)
제품 수익금의 일부는 안면기형어린이 치료비용으로 사용 !
㈜코멕스산업은 젊은층을 타겟으로 한 슈퍼주니어 - T 제품을 출시하면서 국내 1만여명으로 추산되는 안면기형어린이들에게 치료비를 후원한다. 단순히 얼굴을 치료해 주는 것 뿐만 아니라 이 어린이의 마음과 미래를 치료해 주기 위한 의미로 작은 정성을 만들기로 한 것이다. 일찍부터 여름이 시작된 2007년 슈퍼주니어 - T 물병으로 갈증도 날려버리고 좋은 일도 할 수 있는 기회를 코멕스와 함께 해 보자.
■도움말 : (주)코멕스산업 080-676-1004 www.ikomax.com 자료정리 : 이현정(프리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