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앤컬쳐, ‘펨테크 기업’으로 본격 외연 확장

커뮤니케이션앤컬쳐, ‘펨테크 기업’으로 본격 외연 확장

댓글 공유하기
커뮤니케이션앤컬쳐, ‘펨테크 기업’으로 본격 외연 확장

커뮤니케이션앤컬쳐(대표 맹서현)는 ‘펨테크 기업’으로 본격 외연 확장을 위해 활동에 나섰다고 밝혔다.

먼저 ‘불편함에서 나를 9하자’, ‘세상 편한 언더웨어’라는 브랜드 캠페인으로 여성들에게 잘 알려진 슬림9을 통해 바디케어 카테고리 ‘터치소울’을 새롭게 출시했다.

또한 여성용품(생리대 등), 보디케어, 스킨케어 등의 제품 판매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바탕으로 향후 CNC는 여성 고객을 더욱 잘 이해하고 필요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펨케어(Femcare) 영역으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펨케어는 Femine과 Care를 조합한 단어로, 여성의 전 생애 주기에서 각 시기별로 필요한 제품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CNC 맹서현 대표는 “CNC의 핵심 고객층인 3040 여성은 생애 주기에서 가장 큰 신체적, 정신적 변화를 겪는 만큼 더욱 세밀하고 통합적인 접근이 필요하다”면서 “장기적으로는 여성용 제품과 서비스 제공에 그치지 않고, Tech 기반으로 한 여성용품 구독 서비스, 여성 건강관리 서비스, 여성 헬스케어 콘텐츠 등도 제공하며 ‘국내 최고 펨테크(Femtech)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더욱 갖춰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화제의 추천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