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레다, HDC 아이파크몰 용산점에 팝업 스토어 오픈

벨레다, HDC 아이파크몰 용산점에 팝업 스토어 오픈

댓글 공유하기
벨레다, HDC 아이파크몰 용산점에 팝업 스토어 오픈

스위스 내추럴 뷰티 브랜드 ‘벨레다’가 8월1일부터 15일까지 15일간의 깜짝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 행사는 지난 5월 성수동에서 진행한 ‘Save Earth’s Skin’ 캠페인 컨셉과 더불어 벨레다의 베스트 셀러를 한 자리에 모아 소개한다. 특히 벨레다의 신제품인 친환경 샤워바와 벨레다와 글로벌 베스트셀러인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팝업 스토어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문 고객들을 위해 무료 샘플링 진행과 구매자에게는 구매금액에 따라 100주년 에코백, 슈퍼푸드 립밤, 버치 스크럽 등을 증정하고 제품에 따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지난 성수동 토양 보호 팝업 캠페인을 통해 알게 된 ‘벨레다’의 친환경적인 브랜드 컨셉이 아이파크몰 측의 어반네이쳐와 결이 비슷하여 적극 행사를 유치하기로 결정하였다”고 밝혔다.

한편, 벨레다(WELEDA)는 바이오다이내믹 농법과 전 세계의 재생 농업 프로젝트와 협력해 토양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생물 다양성을 장려하며 ‘인간과 자연의 조화’ 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제품 생산해오고 있다. 아울러 토양의 중요성을 알리고 토양 환경을 보호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중이며, 세계 기후 보호와 생물 다양성을 위해 직접 투자 중이다.

화제의 추천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