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씨 생일 축하합니다

퇴근뉴스

이승기씨 생일 축하합니다

댓글 공유하기
가수 이승기가 이동급식차량 및 헌혈버스 제작 지원금 5억 5천만 원을 전달했다. 사진 크게보기

가수 이승기가 이동급식차량 및 헌혈버스 제작 지원금 5억 5천만 원을 전달했다.

■단골 기부자님

배우 겸 가수 이승기가 자신의 37번째 생일을 맞아 의미 있는 나눔을 펼쳤다.

대한적십자사에 따르면 이승기는 13일 재난구호 활동 지원을 위한 이동급식차량과 혈액 부족 문제 해소를 위한 헌혈버스 제작 지원금 5억 5천만 원을 전달했다.

이승기는 매년 대한적십자사를 비롯한 다양한 사회단체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대형 산불 이재민 긴급구호 활동뿐만 아니라 보호종료아동 등 소외계층 지원사업을 비롯한 지역사회의 다양한 어려움 해결에 관심을 가져왔다.

이승기는 “공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이 사랑을 사회에 환원할 수 있어 보람을 느끼며 최근 코로나19 재유행 상황까지 맞물려 의료 현장에서 혈액 부족 상황이 반복된다는 현실을 직접 확인했다”며 “헌혈버스를 통해 단체헌혈이 활성화돼 소중한 생명을 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메이필드호텔 서울 한정식당 봉래헌 설경

메이필드호텔 서울 한정식당 봉래헌 설경

■ 뜨끈하게 쉬어요, 메이필드 호텔 ‘설맞이 패키지’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검은 토끼의 해’인 2023년 첫 명절을 맞아 호텔에서 설 연휴를 즐길 수 있는 ‘계묘년 설맞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슈페리어 트윈 객실 1박과 떡국, 전 등 설 대표 음식이 준비된 캐슬테라스 2인 조식 뷔페가 포함됐다. 또한 대한다업에서 커피 로스터가 특수 로스팅 기법으로 호박과 팥 고유의 맛과 영양소를 그대로 담아 만든 호박팥차를 휘낭시에와 함께 로비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으며 호박팥차 삼각 티백과 티보틀 세트도 선물로 증정된다.

이외에도 토끼띠 고객은 신분증 제시 시 추첨을 통해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깜짝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1월 20일부터 1월 23일까지 판매되는 설 패키지 가격은 34만 원부터.

오는 19일 세계백화점 광주점 1층 구찌 스토어가 새 단장을 마치고 오픈한다.

오는 19일 세계백화점 광주점 1층 구찌 스토어가 새 단장을 마치고 오픈한다.

■ 광주에서도 만나요, 구찌

이탈리아 브랜드 구찌가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에 리뉴얼 오픈 소식을 알렸다.

새 단장을 마치고 19일 문을 여는 구찌 스토어에서는 하우스의 시그니처 핸드백인 홀스빗 1955와 구찌 다이애나 및 뱀부 1947을 비롯한 다양한 핸드백 라인과 여성을 위한 레더 소품, 슈즈 셀렉션 및 실크 제품과 벨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구찌 파인 주얼리와 워치 제품도 구매 가능하다.

구찌 측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새로운 구찌 래빗 캡슐 컬렉션의 ‘레디-투-웨어’와 다양한 액세서리들을 보다 특별한 조건에 준비했다. 리뉴얼 오픈 당일에는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구찌 스토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플라워 기프트 서비스도 제공된다. 해당 서비스는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풍년이 왔네” 지하철 환승역에서 낯선 노래가 나와도 놀라지 말자.

“풍년이 왔네” 지하철 환승역에서 낯선 노래가 나와도 놀라지 말자.

■환승 앞두면 귀도 쫑긋해야

서울 지하철 환승 안내방송 배경음악이 14년 만에 바뀐다. 서울교통공사는 16일부터 2월까지 순차적으로 지하철 1∼8호선의 환승 안내방송 배경음악을 변경한다고 밝혔다.

환승역에서 흘러나오던 익숙한 노래 작곡가 김백찬 씨의 ‘얼씨구야’가 작곡가 박경훈 씨의 ‘풍년’으로 교체된다. 경기 민요 ‘풍년가’를 소재로 한 ‘풍년’은 원곡의 주선율 부분 ‘풍년이 왔네, 풍년이 왔네’의 경토리(경기지역의 민요특징)를 유지하면서 현대적인 4박 구조의 단순하면서도 흥겨운 곡조로 재해석했다는 설명이다. 국립음악원이 무상으로 제공한 5개 음원 가운데 작년 10월 홈페이지 시민 선호도 조사에서 가장 높은 득표율(26.53%)을 얻은 곡이다.

운영기관과 호선에 따라 각기 환승 안내방송 배경음악은 서울시에서 수도권 도시철도 전동차 내 환승 안내방송 배경음악 표준화를 진행하면서 2012년부터 5∼8호선까지 모두 ‘얼씨구야’로 통일됐다. 이번 환승알림음악 교체에 대해 공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에게 심리적 안정을 제공하고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하고자 새로운 환승음악을 도입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