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자 도시락, ‘혜자로운’ 할인 판매

김혜자 도시락, ‘혜자로운’ 할인 판매

댓글 공유하기

지난 2월 출시됐던 GS25 편의점의 ‘김혜자 도시락’이 50일 만에 판매량 300만 개를 넘어서며 신드롬급 인기를 보이고 있다.

GS25는 “2월 15일부터 4월 5일까지 GS25 도시락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66.9% 늘었다”면서 “뛰어난 가성비를 가진 ‘김혜자도시락’의 기록적인 팔림세 덕분”이라고 6일 밝혔다. 제육볶음 등 충실하게 구성된 김혜자 도시락은 고물가가 이어지는 와중에도 할인 프로모션 등을 통해 3000원대에 구입할 수 있어서 오피스나 학원가 등에서 특히 높은 인기를 누렸다. 게다가 도시락을 구매하면서 다른 상품을 함께 사는 동반구매가 이어져 추가 매출 견인 효과도 큰 것으로 나타났다. 도시락을 구입한 고객이 라면, 음료, 주류 등을 추가로 구매하면서 평균 2360원(멤버십 고객 기준)의 추가 매출이 발생하는 것으로 분석됐다.

이에 따라 GS25는 새 메뉴인 ‘혜자로운 집밥 너비아니 닭강정’을 추가로 선보이며 가성비 도시락 열풍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 도시락은 너비아니와 닭강정, 볼어묵볶음, 시금치무침, 볶음김치, 계란프라이 등으로 구성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0일, 20일, 30일 등 총 3일 동안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T멤버십을 비롯해 통신사 할인, 구독서비스 ‘우리동네GS클럽 한끼’, 카카오페이 결제 등을 적용할 경우 정가 대비 최대 90% 이상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혜자로운 집밥 제육볶음은 4500원, 혜자로운 집밥 너비아니닭강정은 4900원이다.

GS25가 2010년 9월 첫 출시한 김혜자 도시락은 2017년 상반기까지 사회관계망 서비스를 통해 ‘혜자롭다’ 등의 신조어를 만들어내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판매 기간 7년 동안 총 40여 종의 상품으로 출시되었으며 누적 매출액은 1조 원에 이른다.

김혜자 도시락

김혜자 도시락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