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가 내 피부에 가장 맞는 메이크업 제품을 찾아준다고?

AI가 내 피부에 가장 맞는 메이크업 제품을 찾아준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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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가 개인의 피부 스타일에 최적화된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맞춤형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가 나왔다.

아모레퍼시픽은 AI기반의 컬러 진단 알고리즘으로 얼굴 색상을 측정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로봇이 제품을 제조해주는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톤워크’를 공식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기술은 CES2023 로봇공학 부문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프로그램으로, 전 세계인의 피부 톤을 연구해 정교하게 설계한 150가지 색상에 개인의 기호에 따라 2가지(글로우, 세미 매트), 2가지 제품 타입(파운데이션, 쿠션) 중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해 모두 600가지의 옵션을 제공한다.

브랜드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가 오는 25일부터 7월19일까지 롯데호텔 ‘L7홍대’에서 진행된다. 현장에서 직접 맞춤형 메이크업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이 제품은 맞춤형 화장품 최초로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인증을 받았으며 인증지류와 재활용 플라스틱을 활용해 지속가능한 패키지를 적용했다.

피부에 따른 600가지 옵션을 제공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톤워크

피부에 따른 600가지 옵션을 제공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톤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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