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보며 와인 한잔 어때? 와인나라, 4월 ‘이달의 와인’ 할인전

벚꽃 보며 와인 한잔 어때? 와인나라, 4월 ‘이달의 와인’ 할인전

댓글 공유하기
벚꽃 보며 와인 한잔 어때? 와인나라, 4월 ‘이달의 와인’ 할인전

종합주류기업 아영FBC의 리테일 브랜드 와인나라가 4월 한 달간 ‘이달의 와인’ 6종을 선정하고 최대 51% 할인행사를 펼친다.

와인나라가 선정한 이달의 와인은 엔젤린 멘도치노 피노누아(750㎖), 디오라 피노누아(750㎖), 루이라뚜르 피노누아(750㎖), 폴 당장 뀌베 카르트 누와(750㎖), 안티노리 피노네로(750㎖), 발레 프레레 제브리 샹베르땡 ‘클로 드 라 저스티스’(750㎖)다. 따뜻한 봄과 어울리는 산뜻한 피노누아 품종으로, 각각 다른 생산지에서 생산돼 비교하며 즐길 수 있다.

이중 디오라 피노누아는 미국 Top 와이너리에서 생산되는 와인으로 4월 한달간 3만원대로 구매 가능하다. 우아한 블루베리의 뉘앙스와 바닐라, 구운 오크의 여운이 이어지며 치즈 플래터나 허브로 요리한 돼지고기, 야채를 곁들인 오리요리와 잘 어울리는 와인이다.

4월 5일 일산점에서는 ‘더 페데럴리스트’ 브랜드 데이 행사가 열린다. 더 페데럴리스트는 미국 건국의 아버지로 불리는 벤자민 프랭클린, 조지 워싱턴, 아브라함 링컨을 오마주한 와인이다. 와인나라 소속의 26년 와인 경력의 김룡 소믈리에가 진행을 맡았다.

와인나라 직영 매장에서 다양한 와인을 맛볼 수 있는 와인 시음회도 열린다. 매월 색다른 콘셉트로 진행되는 ‘거점 시음회’의 이번 주제는 ‘소비뇽 블랑’으로 미국, 뉴질랜드, 프랑스, 이탈리아, 호주의 소비뇽 블랑을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맨딩 월 나파밸리 스톤 온 스톤(’18), 리틀뷰티 소비뇽 블랑(’23), 샤또 라루비에르 화이트(’12), 에릭 루이즈 푸이 퓌메(’21), 베니카 소비뇽 론꼬 델 메레(’22), 쇼앤스미스 소비뇽 블랑(’22)이 준비되었으며 18일, 22일, 29일, 5월3일 차례대로 성수점, 서래점, 송도점, 일산점에서 진행된다.

스페인 미식그룹 아르테비노의 ‘이자디 와인 시음회’도 진행한다. 스페인 왕실의 대관식 와인으로 유명한 ‘이자디 크리안자’와 ‘이자디 엘 레갈로 비네도 싱귤라‘, 생선과 잘 어울리는 ‘이자디 셀렉시옹 블랑코’와 ‘이자디 라로사 로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자디 와인 시음회는 4월26일을 시작으로 5월2일, 5월16일 차례대로 일산점, 성수점, 서래점에서 진행된다.

와인나라 마케팅팀 강승연 팀장은 “지난 3월 열린 봄 장터에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요즘 날씨에 알맞은 소비뇽 블랑으로 구성된 ‘4월 이달의 와인 6종’과 매장별 다채로운 테이스팅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고객분들께 늘 감사한 마음으로 더 좋은 리스트의 와인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