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번째 생일 맞은 조선호텔, 스페셜 에디션 케이크는 무엇?

110번째 생일 맞은 조선호텔, 스페셜 에디션 케이크는 무엇?

댓글 공유하기
개관 110주년 기념으로 출시된 조선호텔 마카다미아치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개관 110주년 기념으로 출시된 조선호텔 마카다미아치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조선호텔앤리조트가 개관 110주년을 맞아 특별 기념 와인과 하우스 커피, 베이커리, 가정 간편식 등 다양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1914년 10월 10일 문을 연 조선호텔은 올해 10월 개관 110주년이 된다. 이를 기념해 ‘최초의 탁월함과 최상의 환대’의 의미를 담은 ‘퍼스트 투 파이니스트(First to Finest)’라는 슬로건 아래 전 호텔 사업장에서 올 연말까지 대대적인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벌인다.

110번째 생일 케이크로는 온라인 전용 케이커리 상품인 ‘조선호텔 마카다미아 치즈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조선호텔 더블초코 브라우니 아이스크림 케이크’ 2종이 출시됐다. 두 상품 모두 케이크 중앙에 웨스틴 조선 서울의 외관을 형상화한 초콜릿이 장식돼 특별함을 더했다.

조선호텔 마카다미아 치즈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레스케이프의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인 ‘라망 시크레’의 시그니처 디저트 레시피와 조선델리의 노하우를 담아 완성됐다. 꾸덕한 자연치즈와 부드러운 크림치즈, 그리고 마카다미아 분태가 더해져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조선호텔 더블초코 브라우니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과 깊은 풍미의 다크 초콜릿, 브라우니 조각과 부드러운 휘핑크림이 만나 다채로운 식감을 선사한다. 두 상품 모두 가격은 4만2000원이다.

선물용으로 좋은 ‘조선호텔 쿠키 선물 세트’도 준비됐다. 조선호텔 파티시에의 레시피로 만들어진 쿠키 선물 세트는 최고급 뉴질랜드산 버터와 벨기에산 초콜릿, 스페인산 천연버터의 가나슈, 프랑스산 천연 바닐라빈 등 최상급의 재료가 사용됐다. 무화과 크림치즈 마들렌 4개, 레몬유자 마들렌 4개, 바닐라 산도 4개, 딸기 산도 4개 세트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5만2000원이다.

110주년 와인 컬렉션.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110주년 와인 컬렉션.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조선호텔 소믈리에가 엄선한 스페셜 와인 컬렉션도 10월10일까지 선보인다.

샴페인으로는 조선호텔이 독점으로 공급하는 ‘듀발 르로이 블랑 드 블랑 프리미에 크뤼 2008’을 비롯해 총 5종이 준비되며, 화이트 와인은 나파밸리 최초의 퓌메블랑인 ‘로버트 몬다비 에스테이트 오크빌 퓌메 블랑 2020’을 포함한 8종, 레드 와인은 ‘르 까리용 드 안젤루스 생떼밀리옹 그랑 크뤼 2013’, ‘샤또 안젤루스 생떼밀리옹 그랑 크뤼 클라세 2019’ 등 9종이 준비된다.

110주년 스페셜 와인 컬렉션은 웨스틴 조선 서울의 ‘나인스게이트’를 비롯해 9개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만날 수 있다. 나인스게이트에서는 오는 9월 28일 샤또 안젤루스 등 110주년 기념 와인들을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셰프의 음식과 페어링하는 갈라 디너도 진행될 예정이다.

110주년 기념 하우스커피 비벤떼 컨티뉴에.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110주년 기념 하우스커피 비벤떼 컨티뉴에.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100주년 당시 개발한 하우스 커피 브랜드 비벤떼를 110주년 에디션으로 개선한 ‘비벤떼 컨티뉴에’ 커피도 선보인다. 서울 강남구 조선팰리스 ‘1914 라운지앤바’를 비롯한 9개 호텔 내 라운지앤바 등에서 만날 수 있다.

가정 간편식 신제품으로는 조선호텔 110주년 생일을 기념하는 탄생의 의미를 담아 ‘조선호텔 한우미역국’을 출시했다. 100% 한우와 국산 완도 미역으로 끓여 부드러운 식감과 진한 풍미를 냈다. 가격은 6900원이다. 네이버 ‘더 조선호텔’, SSG닷컴, 신세계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주요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