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프 로렌의 감성을 마신다…‘랄프스 커피’, 한국 상륙

랄프 로렌의 감성을 마신다…‘랄프스 커피’, 한국 상륙

댓글 공유하기
출처 랄프스커피 공식 인스타그램

출처 랄프스커피 공식 인스타그램

미국 패션브랜드 랄프 로렌이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랄프스 커피’(Ralph’s coffee)가 한국에 상륙한다.

랄프스 커피 서울은 오는 9월 5일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 위치한 폴로 랄프 로렌 서울 가로수길 스토어 1층에 첫 매장을 연다.

랄프스 커피 서울에서는 중앙아메리카와 남아메리카에서 엄선한 원두로 만든 랄프스 로스트를 비롯해 우지 말차 라테와 클래식 레모네이드 등 다양한 차와 음료를 선보일 예정이다. 클래식 아메리칸 디저트인 랄프스 브라우니 등 케이크와 쿠키류도 마련됐으며 오픈 기념 한정 기간 유자 카푸치노도 판매한다.

시그니처 토트백, 그래픽 티셔츠, 모자, 머그컵 등 다양한 랄프스 커피 의류와 액세서리들도 매장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2014년 미국 뉴욕에 첫선을 보인 랄프스 커피는 랄프 로렌 스타일을 반영한 인테리어와 커피 메뉴들로 인기를 끌었다. 현재 시카고와 파리, 홍콩, 도쿄, 싱가포르 등 전 세계에 주요 도시에 31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한국에는 지난달 구인 사이트 등을 통해 바리스타 모집 소식이 알려지며 국내 진출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랄프스 커피 서울 매장.  랄프 로렌 제공

랄프스 커피 서울 매장. 랄프 로렌 제공

폴로 랄프 로렌 스토어 1층에 자리한 랄프스 커피 서울은 따뜻하고 우아한 분위기의 오크 바닥재, 페인트칠 된 벽면의 벽돌, 나무 패널로 꾸며졌다. 맞춤 제작된 오크 카운터는 빈티지한 브라스와 오일 처리된 브론즈로 포인트를 주어 아늑한 공간을 완성했다. 랄프스 커피 관계자는 “이번 서울 매장을 통해 활기찬 도심에서 아메리칸 정신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