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와인 담으러 가볼까…에라주리즈 할인행사 ‘믹스앤맥스’

크리스마스 와인 담으러 가볼까…에라주리즈 할인행사 ‘믹스앤맥스’

댓글 공유하기
칠레 프리미엄 와인 ‘에라주리즈’ 대규모 할인행사 ‘믹스앤맥스’.아영FBC제공

칠레 프리미엄 와인 ‘에라주리즈’ 대규모 할인행사 ‘믹스앤맥스’.아영FBC제공

칠레 프리미엄 와인 ‘에라주리즈 맥스’를 특별가에 구입할 수 있는 대규모 할인행사가 열린다.

올해 네번째로 진행되는 에라주리즈 ‘믹스앤맥스’는 에라주리즈의 대표와인 맥스 6종(카베르네 소비뇽,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쉬라, 카르메네르)을 2만 원대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다. 대한항공 일등석 와인으로 유명한 ‘돈 막시미아노’와 ‘맥스리제르바 카베르네 소비뇽’을 세트로 구성한 ‘항공사 1등석 세트’도 한정 수량 준비됐다. 크리스마스나 연말 와인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눈여겨 볼만하다. 와인 2병 구매 시엔 에라주리즈에서 제작한 미니 디캔터 푸어러도 증정한다.

에라주리즈는 칠레의 중북부에 있는 아콩카과 밸리에 포도밭을 일군 것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150년 이상 칠레와인의 고급화를 이끈 유서 깊은 와인 명가이다. 4명의 칠레 대통령을 비롯해 다수의 추기경과 장관 등을 배출해 정치, 경제에서 영향력을 가진 ‘칠레의 케네디가(家)’로도 불린다. 최근에는 세계적인 주류 전문지인 ‘드링크 인터내셔널’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와인 브랜드’에 선정된 바 있다.

에라주리즈의 다양한 와인들. 아영FBC 제공

에라주리즈의 다양한 와인들. 아영FBC 제공

에라주리즈는 와인초보자도 실패 없이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칠레 와인이다. 특히 소비뇽 블랑과 샤르도네는 여러 시음 행사에서 가격 대비 최고라는 평을 받을 정도로 가성비가 좋다.

에라주리즈 맥스 샤르도네는 풍부한 열대 과일 향과 약간의 산도가 어우러져 다채로운 풍미를 자랑한다. 가볍게 즐기기 좋은 소비뇽 블랑은 풍부한 산미와 신선함, 균형과 적절한 여운을 느낄 수 있다.

밝은 레드 루비 컬러의 에라주리즈 맥스 카베르네 소비뇽은 스파이시한 향과 타닌, 은은한 커피 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풍부한 바디감과 균형감이 돋보이는 와인으로 양념치킨, 삼겹살과 같은 한식과 잘 어울린다. 에라주리즈 맥스 쉬라는 중후한 바디감과 질감이 특징이다. 붉은 과일 향과 제비꽃, 후추의 향이 동시에 느껴지며 카베르네 소비뇽과 마찬가지로 족발 등 같은 한식과 궁합이 좋다.

이번 행사는 14일 시작해 행사에 준비된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전국 주요 백화점과 편의점, 대형마트, 와인나라 직영점(경희궁점, 서래마을점, 성수점, 송도점, 시청점, 신용산점, 압구정점, 일산점, 코엑스점, 홍대점)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아영FBC 공식 SNS, 와인나라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