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프리미엄 리큐어, ‘생 제르멩’ 소용량 버전 출시

프렌치 프리미엄 리큐어, ‘생 제르멩’ 소용량 버전 출시

댓글 공유하기
‘생 제르맹(St.Germain)’ 소용량 버전 출시. 바카디코리아 제공

‘생 제르맹(St.Germain)’ 소용량 버전 출시. 바카디코리아 제공

프렌치 프리미엄 리큐어 ‘생 제르맹(St.Germain)’이 375㎖ 소용량 버전으로 출시된다.

생 제르맹은 상쾌하고 가벼운 맛, 적당한 알코올 도수(20도)로 칵테일은 물론 샴페인, 진, 보드카 등 다양한 믹스가 가능해 글로벌 톱 바텐더들에게 사랑받는 리큐어다. 다채로운 주류와 어울려 집에서 즐기기에도 좋다.

엘더플라워를 포도 증류주 ‘오드비(Eau-de-vie-)’에 침출 시켜 만드는 생 제르맹은 차원이 다른 깊이와 섬세함을 선사한다. 프랑스 알프스에서 직접 손으로 채취한 야생 엘더플라워를 주원료로 해 산뜻한 산미와 달콤함에 깊은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 청포도, 복숭아, 배와 같은 달콤함과 강한 엘더플라워의 캐릭터가 어우러져 긴 여운을 남긴다.

생 제르맹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 중 ‘생 제르맹 하이볼’은 토닉워터 하나만으로 완벽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글라스에 얼음을 가득 채운 뒤 생 제르맹 60㎖와 토닉워터 90㎖를 넣고, 레몬 웨지를 얹어내면 완성. 간편한 레시피로 어디서든 맛과 분위기를 사로잡을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생 제르맹 375㎖ 소용량 버전은 기존 750㎖의 절반 용량으로 병은 작아지고 가성비는 커졌다. 밝은 금빛 색상의 생 제르맹과 어울리는 투명하고 우아한 병 디자인으로 선물뿐 아니라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생 제르맹 소용량 버전은 GS25를 포함한 편의점과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생 제르맹을 출시하는 바카디 코리아 관계자는 “야생 엘더플라워만의 깊은 플로럴 향이 담긴 유럽 스타일의 트렌디한 리큐어와 함께 나만의 칵테일 레시피를 즐겨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