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 샴페인 즐겨볼까…웨스틴 조선 서울, 봄맞이 페어링 프로모션

무제한 샴페인 즐겨볼까…웨스틴 조선 서울, 봄맞이 페어링 프로모션

댓글 공유하기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웨스틴 조선 서울이 와인과 샴페인을 주제로 한 다양한 페어링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웨스틴 조선 서울 ‘나인스게이트’ 샴페인 페이링 프로모션.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웨스틴 조선 서울 ‘나인스게이트’ 샴페인 페이링 프로모션.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먼저, 호텔 내 아메리칸 다이닝 레스토랑 ‘나인스게이트’에서는 샴페인과 스몰 디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샴페인 시크릿 게이트’를 오는 4월 18일과 5월 23일 양일간 저녁 8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진행한다.

4월 18일에는 ▲폴 고그 앱솔루 엑스트라 브뤼 N.V ▲알베르 르브랭 프리미에 크뤼 브뤼 N.V ▲드라피에 까르뜨 도르 브뤼 N.V 등 3종의 샴페인과 함께, 그린빈과 참깨 소스 치킨 미트볼이 제공된다. 5월 23일에 제공될 샴페인 및 스몰 디쉬 구성은 5월 1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가격은 1인 15만 원이며, 사전 유선 예약(02-317-0366)을 통해서만 신청 가능하다.

또한, 봄 제철 식재료와 주방장의 노하우를 담은 메뉴들과 와인을 페어링할 수 있는 ‘스프링 쉐어링 딜라이츠(Spring Sharing Delights’)’ 프로모션을 주중(월-금) 저녁 한정으로 5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3인용 메뉴로 구성된 해당 코스에는 ▲고수와 땅콩 드레싱이 어우러진 케일 샐러드 ▲임실 할루미 치즈가 곁들여진 그릴 야채 플래터 ▲와규 꽃등심 스테이크가 포함된다.

페어링 와인으로는 알베르 르브랭 프리미에 크뤼 1병이 기본 제공되며, 추가로 샤또 오 퐁테 2018 또는, 도멘 에두아르 들로네 부르고뉴 블랑 2020 중 1병을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3인 기준 38만 원이며, 예약은 유선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중식당 ‘홍연’의 북경오리.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중식당 ‘홍연’의 북경오리.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중식당 ‘홍연’에서는 정통 방식의 ‘북경오리 카트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했다. 셰프가 직접 테이블 앞에서 오리를 카빙해 제공하는 서비스로, 시각적 퍼포먼스와 함께 정통 북경오리의 풍미를 선사한다. 홍연의 북경오리는 일본 중식당 후레이카의 조리법을 적용해 더욱 정교한 맛을 자랑한다. 튀겨낸 오리에 장을 바르고 그 위에 플레이크를 뿌려 바삭한 식감을 더했으며 밀 전병과 함께 오이채, 파채 등을 곁들여 먹으면 최상의 맛을 즐길 수 있다.

4월 30일까지 북경오리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고량주 2잔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 서비스는 홀 좌석에 한해, 토요일을 제외한 오후 1시 이후 런치 및 디너 시간에 이용할 수 있다.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