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팰리스, 맛과 멋 충만한 4주년 생일잔치 연다

조선팰리스, 맛과 멋 충만한 4주년 생일잔치 연다

댓글 공유하기

조선팰리스가 개관 4주년을 맞아 풍성한 미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 ‘조선 팰리스 메이 페스타’를 마련했다.

우선 이달 말까지 전 식음 업장에서 ‘듀발 르로이 블랑 드 블랑 프리미에 크뤼 2008’을 최대 20% 할인된 값으로 맛볼 수 있다. 이 샴페인은 조선팰리스에서만 만날 수 있다. 뷔페 레스토랑 콘스탄스는 네이버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중식 레스토랑 더 그레이트 홍연은 홀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주중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1914 라운지앤바에서는 매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샌드위치와 음료로 구성된 선셋아워세트를 10% 할인 판매한다. 조선델리 더 부티크에서는 ‘듀발 르로이&레어 샴페인 세트’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 1914 라운지앤바에서는 오는 23일 ‘조니워커 파티 나이트’를 연다. 프리미엄 주류회사 디아지오 코리아와 함께 하는 이 파티에서 2011년 월드 클래스 수상자 이민규 바텐더의 게스트 바탠딩, 색소폰과 바이올린 듀오 ‘리얼 플레이즈’의 공연, DJ Vinxx의 디제잉이 펼쳐져 미식과 예술이 결합된 문화경험을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6월30일까지 객실 패키지 ‘에버라스팅 임프레션’ 을 선보인다. 서울 도심의 아름다운 시티뷰를 조망할 수 있는 객실 1박, 시그니처향(라스팅 임프레션)을 담아 특별 제작한 디퓨저 1세트, 1914 라운지앤바의 시그니처 칵테일 할인 쿠폰 등이 포함된다. 라스팅 임프레션은 베르가못과 그린노트, 자스민, 샌들우드, 앰버 등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조선 팰리스의 독창적인 아이덴티티를 구현한 조향이다.

조선 팰리스가 개관4주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조선 팰리스가 개관4주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화제의 추천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