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도 집처럼 따뜻하고 아늑할 수는 없을까? 겨울바람을 가르며 도착한 사무실에 온기를 느끼게 해 줄 제품들이 눈에 뛴다. 키덜트족을 위한 캐릭터 보온병과 포근한 무릎담요, 스트레스를 날려줄 도구들로 겨울맞이 준비 완료.
▶ 알루미늄 재질로 위생적이고 가벼워 스포츠 물병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뚜껑에 고리가 있어 가방이나 다른 물건에 연결해 휴대할 수 있다. 8천원, 1200m.
▶ 이중 구조로 되어 있어 보온 효과가 있고,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하다. 각각 다른 모양 아이콘이 그려진 4개의 컵이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7만9천원, 코발트.
▶ 엄마와 아이들이 빨래를 널고 있는 일러스트가 그려진 보온병. 뚜껑에 손잡이가 있어 뜨거운 것을 마실 때 편리하다. 2만원대, 카렐.
▼ 영문 로고가 쓰인 텀블러. 뚜껑을 위로 열지 않고 돌려서 잠그거나 열 수 있어 사용하는 데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다. 가격미정, 카렐.
▶ 실버와 핫핑크로 이루어진 모던한 느낌의 보온병. 다소 무겁긴 하지만 물이나 차 외에 뜨거운 국을 보관할 수 있다. 가격미정, 카렐.
◀ 알루미늄 재질의 보디 일체형 보온병으로 가볍고 휴대하기 용이하다. 귀여운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 어린아이들이 가지고 다녀도 좋다. 9천원, 1200m.
▲ 파스텔톤 뚜껑과 영문이 쓰인 모던하면서 귀여운 보온병. 크기가 작아 휴대하기 좋다. 3만원대, 카렐.
◀ 핑크색에 귀여운 키티 캐릭터 그림이 그려져 있는 보온병으로 아이들이나 여자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이다. 크기가 작아 휴대하기 좋다. 1만8천원, G마켓 캐릭터모아몰.
◀ 와인색의 본체와 검은색의 뚜껑이 심플하고 모던하다. 크기가 다소 크지만 무겁지 않아 휴대하는 데 불편함이 없다. 2만3천원, G마켓.
◀ 폴라폴리스 소재 체크무늬 무릎담요로 감촉이 부드럽고 따뜻하다. 끝부분이 스티치로 처리되어 있어 끝이 말리지 않고 깔끔하다. 3천9백원, G마켓.
◀ 영문과 곰인형이 그려진 분홍색 무릎담요. 크기가 커서 이불처럼 사용할 수 있고 가볍고 따뜻해 여행 갈 때 들고 가도 좋다. 3천9백원, G마켓 내마우스.
▲ 캐릭터 방석과 무릎담요를 함께 쓸 수 있는 아이디어 제품. 마이크로 파이버 원단 100%를 사용해 감촉이 부드러우며 보온성이 뛰어나다. 곰돌이 캐릭터 방석은 아기 베개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며 곰돌이 방석이 무릎담요를 고정시킬 수 있어 보관하기 편하다. 2만9천원, by 디앤샵.
▲ 아크릴 소재로 보온성이 뛰어나고 가벼워 집 안이나 사무실, 차 안에 두고 사용할 수 있다. 크기가 크지 않아 좁은 공간에서 사용하기 적당하다. 1만원, 1200m.
◀ 폴라폴리스 소재로 촉감이 부드럽고 따뜻하다. 끝부분은 면소재로 깔끔하게 바이어스 처리를 하고 리본을 묶어 보관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1만8천원, 1200m.
▲ 낮잠용 베개와 무릎담요로 구성된 실용적인 제품. 낮잠용 뼈다귀 베개는 달콤한 숙면을 도와주며 무릎담요는 극세사 원단을 사용해 먼지가 나지 않아 유·아동에게 적합하다. 뼈다귀 모양의 귀여운 디자인으로 아이가 있는 집이나 젊은 여성에게 선물하기 좋다. 2만5천원, by 디앤샵.
▼ 고급스러운 체크무늬 담요. 크기가 다소 큰 편이라 무릎담요 용도 외에도 사용할 수 있고, 가벼워 휴대가 용이하다. 3천9백원, G마켓 내마우스.
▼ 많이 걷거나 심한 운동으로 피곤할 때 발가락 사이사이에 끼워두고 휴식을 취하면 발의 피로가 풀린다. 1만8천원, G마켓.
▲ 스트레스 해소용 손 지압 메트릭 제품. 집 모양으로 팬시적인 느낌이 들어 사무실이나 서재 등에 놓고 사용할 수 있다. 지압도 되고 주무르거나 던지면서 스트레스를 풀 수 있다. 3천5백원, G마켓.
◀ 귀여운 봉제 인형 모양의 안마봉. 휴대가 간편하고 개성 있는 캐릭터 모양으로 부모님, 친구, 연인 등에게 선물하기에 손색없는 깜찍한 제품이다. 결리고 쑤시는 곳이나 부분적으로 살을 빼고 싶은 곳을 안마봉으로 두드리면 안마와 더불어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다. 핑크 하마, 아기 원숭이, 얼룩소, 버섯 등 총 30종의 다양한 캐릭터가 있어 골라 쓰는 재미도 있다. 4천4백원, by 디앤샵.
▲ 동물 모양의 안대 뒤쪽에 젤을 넣고 뺄 수 있게 되어 있어 냉찜질, 온찜질이 가능하다. 또 잘 때 수면 안대로 착용할 수 있어 일석이조다. 6천8백원, G마켓.
◀ 생리 기간에 보다 편안하게 보낼수 있도록 돕는 복부 워머 제품. 보온 팩의 원리로 생리통이 오는 부위를 따뜻하게 해준다. 봉투를 개봉하면 바로 열이 발생하는데, 옷에 접착해 두면 움직여도 된다. 개봉 후 12시간 동안 온열감이 지속된다. 앉아 있거나 서 있을 때 가볍게 손으로 눌러주면 더욱 효과가 있다. 9천8백원, by 디앤샵.
▶ 귀에 살짝 끼우면 졸음을 방지해주는 아이디어 제품. 졸음으로 고개가 숙여지면 강한 진동으로 잠을 깨운다. 운전자나 수험생들에게 필요한 제품. 사이즈가 작아 눈에 잘 띄지 않고 인체 공학적 디자인과 촉감이 좋아 장시간 착용에도 불편함이 없다. 각도 조절 레버가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각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휴대용 후크가 있어 평상시에는 키홀더로 사용할 수 있다. 1만2천원, by 디앤샵
▶ 두피 마사지할 때 사용하는 제품으로 제품의 다리 끝부분을 머리에 두고 노란색 버튼을 누르면 다리가 움직이면서 두피를 마사지해준다. 두피 외에 다른 부분에도 사용할 수 있다. 5천원, G마켓.
◀ 귀여운 곰인형의 양쪽 끝에 긴 고리가 연결되어 있는데 양팔로 이 부분을 잡고 스트레칭하면 운동 효과가 더욱 크다.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직장인이나 수험생들에게 좋은 아이템. 7천5백원, G마켓.
■제품 / G마켓, by 디앤샵(www.dnshop.com)·카렐(02-3446-5094)·1200m(www.1200m.com)·코발트(www.kobaltshop.com)·카렐(02-3446-5094) ■진행 / 정수현 기자 ■사진 / 홍태식(프리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