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과 다른 특별한 집 안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고요? 그렇다면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명화 벽지로 시공해보세요. 「레이디경향」은 시간이 지날수록 감동이 더해지는 쿤슈트레벤의 명화 벽지로 공간을 새롭게 바꿔드립니다.
임신한 아내에게 선물을 주고 싶다며 도움을 요청한 오충훈씨(36). “화사한 집 안 분위기에 좋은 작품이 더해지면 태교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또 일곱 살배기 큰딸에게도 도움이 될 것 같고요.” 아이의 정서발달에 그림이 좋다는 말을 듣고 명화 벽지를 거실에 시공했다. 브라운 컬러의 일러스트 명화 벽지는 공간이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고 오래 봐도 질리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종전의 거실은 벽지가 벗겨지고 시멘트가 노출돼 아이나 산모의 건강에도 좋지 않을까봐 걱정했죠.” 시공을 마친 지금은 깔끔하고 독특한 분위기의 거실로 바뀌어서 새 집으로 이사한 듯한 느낌이 든다며 만족스러워 했다.
Before
화이트 컬러로 깔끔하게 꾸민 집이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때가 타고 지저분하게 변했다. 또 집 안을 꾸미는 것을 좋아해 가구를 이리저리 옮기다 보니 벽지가 찢어진 곳이 많았다.
쿤슈트레벤은…
뮤럴벽지 전문 회사로 예술적이며 감성적인 느낌을 벽지에 담아 시간이 지날수록 감동이 더해지는 것이 특징으로 주거환경의 고급화에 기여하는 업체다. 특히 100% 천연 실크와 소재, 무공해 잉크를 사용한 친환경 순수 회화 작품 벽지로 친환경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을 선보인다. 그 중 ‘이야기가 있는 보는 동화’는 생각하는 힘과 사고력을 길러 삶의 지혜를 자연스럽게 습득하도록 해 IQ와 EQ 발달에도 도움을 준다.
쿤슈트레벤은 예술성과 감수성을 벽지에 재현하고자 해외 유명 화가들의 작품과 동화 속 이야기를 따뜻하고 부드러운 화풍으로 잔잔하게 표현해 공간마다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이렇게 참여하세요!
평소 집 꾸미기에 관심이 많은 독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습니다. 개조를 희망하는 독자는 사연과 개조를 희망하는 방(각도에 따라 여러 장)을 찍어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나이, 주소,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를 잊지 말고 적어주세요. 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매달 한 분에게 돌아가는 행운을 놓치지 마시고 지금 바로 응모하세요!
보내실 곳 서울 중구 정동 22 경향신문사 「레이디경향」 포인트 벽 시공 담당자 앞
문의 02-3701-1314
* 포인트 벽 시공은 사정상 서울, 경기 등 수도권 지역에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바랍니다.
■시공 협찬 / 쿤슈트레벤(1588-1865) ■기획 / 정수현 기자 ■사진 / 이성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