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련한 추억의 노래

포인트 벽 시공

아련한 추억의 노래

댓글 공유하기
남들과 다른 특별한 집 안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고요? 그렇다면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명화 벽지로 시공해보세요.「레이디경향」과 쿤슈트레벤이 특별한 명화 벽지로 공간을 새롭게 바꿔드립니다.

[포인트 벽 시공]아련한 추억의 노래

[포인트 벽 시공]아련한 추억의 노래

5월 행운의 주인공
이달 행운의 주인공은 성동구 성수동에 사는 박순덕씨(55). 얼마 전 회사를 퇴직하면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져 다소 우울한 마음이 들기도 했었다. 하지만 아파트 주민들, 아이의 친구 부모님들과의 교류가 잦아지면서 긍정적으로 바뀌었고 지금 그녀의 집에는 사람들로 붐빈다. 동네 사랑방 같은 집이 좀 더 화려하고 따뜻한 느낌이 들면 좋을 것 같아 펜을 든 것. 평소 화초 가꾸는 것이 취미인데 플라워 프린트 벽지와 화초들이 잘 어우러져 더욱 온기 있어 보여 마음에 든다고 한다.

집 안 전체를 화이트 벽지로 마감해 포인트 없이 밋밋한 느낌이 들었다. 특히 낮에는 햇빛이 들지 않아 더욱 칙칙해 보였던 집 안은 기분까지 우울하게 만들 정도였다.

쿤슈트레벤은…
뮤럴 벽지 전문 회사로 예술적이며 감성적인 느낌을 벽지에 담아 시간이 지날수록 감동이 더해지는 것이 특징으로 주거 환경의 고급화에 기여하는 업체다. 특히 100% 천연 실크와 소재, 무공해 잉크를 사용한 친환경 순수 회화 작품 벽지로 친환경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을 선보인다. 그 중 동화 벽지 시리즈 ‘이야기가 있는 보는 동화’는 기존의 어린이 포인트 벽지에서 벗어나 생각하는 힘과 사고력을 길러 삶의 지혜를 자연스럽게 습득하도록 하는 IQ와 EQ 발달에도 도움을 준다.

쿤슈트레벤은 예술성과 감수성을 벽지 속에 재현하고자 해외 유명 화가들의 작품과 동화 속 이야기를 따뜻하고 부드러운 화풍으로 잔잔하게 표현해 공간마다 다양한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도록 한다.

※포인트 벽 시공은 이달을 끝으로 마칩니다.

■ 시공 협찬 / 쿤슈트레벤(1588-1865) ■ 기획 / 정수현 기자 ■ 사진 / 원상희

화제의 추천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