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해 보이는 메탈 소재 매력에 빠지다

시원해 보이는 메탈 소재 매력에 빠지다

댓글 공유하기
무더위를 단번에 날려줄 여름철 리빙 소재를 하나 꼽으라면 단연 유리와 메탈을 선택하겠다. 안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투명한 유리와 다양한 광택 덕분에 시원해 보이는 메탈의 쿨한 매력에 빠져보자.

시원해 보이는 메탈 소재 매력에 빠지다

시원해 보이는 메탈 소재 매력에 빠지다

See-through Glass
1
아이스크림을 담아서 먹으면 더욱 시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투명한 볼. 7천원, 와우웰리스. 2 투명한 유리컵에 푸른색 일러스트를 넣어 포인트를 살렸다. 가격미정, dnb. 3 짙은 블루 컬러가 고급스러운 화기. 주변에 쾌적한 기운까지 전해지는 듯하다. 6만원대, 가게놀이. 4 심플한 스타일이라 오래 쓸 수 있는 실용적인 디자인의 컵. 1만원대, 까사미아. 5 청량하고 깨끗한 맛이 더해질 듯한 저그. 3만2천원, 까사미아.
* 비즈 장식 새틴 쿠션은 까레, 스트라이프 쿠션은 그녀들의 공간 제품. 나머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Tip 유리를 활용한 데커레이션
“유리 소재는 특유의 시원하고 깔끔한 느낌 덕분에 여름철 인테리어 소품으로 더없이 좋다. 식탁 세팅시 활용하거나 테이블 위 오브제처럼 놓으면 된다.” 진은영(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

시원해 보이는 메탈 소재 매력에 빠지다

시원해 보이는 메탈 소재 매력에 빠지다

Metal Holic
1
바로크 시대의 화려한 양식을 닮은 디자인의 벽거울. 허전했던 공간을 단숨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탈바꿈시킨다. 15만4천원, 까레. 2 입체적인 금속 소재로 포인트를 살린 쿠션. 5만원, 까레. 3 은은하게 감도는 광택이 멋스러운 촛대. 3만6천원, 까사미아. 4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멋스러운 새 오브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8천원, 현대데코. 5 큐브 모양을 연상시키는 입체적인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는 캔들홀더. 가격미정, 까사미아. 6 화기나 장식용 소품으로 활용하면 좋을 메탈릭한 유리병. 1만2천원, 현대데코.
* 나머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Tip 메탈을 활용한 인테리어
“최근 상업 공간에서 마감재로 사용하던 금속 소재를 홈 인테리어에 적용하는 경향이 두드러지고 있다. 공간을 나누는 파티션도 목재보다는 금속을 사용하는 식이다. 메탈 소재의 화병으로 공간을 꾸미면 럭셔리하면서 모던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데, 최근 리빙 소품으로 ‘핫’한 디퓨저나 메탈 케이스의 양초를 활용해도 좋다.” 유미영(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

■진행 / 장인화 기자 ■사진 / 장태규(프리랜서) ■제품 협찬 / 가게놀이(031-726-4009), 그녀들의 공간(070-7745-8773, www.thatgirls.com), 까레(070-4122-9874, www.kare-korea.com), 까사미아(1588-3408, www.casamiashop.com), 와우웰리스(070-4384-5083, www.wowweles.co.kr), 현대데코(02-514-5400), dnb(031-765-0527) ■스타일리스트 / 진은영(임팩트 스튜디오), 김이준(어시스턴트)

화제의 추천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