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하나로 집에서 휴양지 분위기 내보자

가구 하나로 집에서 휴양지 분위기 내보자

댓글 공유하기
넓은 마당이 있는 집은 누구나 꿈꾸는 보금자리.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아늑한 테이블과 의자, 한가로이 햇빛을 즐길 수 있는 선베드 등의 아웃도어 가구를 들인 마당이라면 휴양지가 부럽지 않다. 마당이 없다면 베란다에 자그마한 가구들을 놓아 분위기를 내보자.

가구 하나로 집에서 휴양지 분위기 내보자

가구 하나로 집에서 휴양지 분위기 내보자

In the Garden
1
스윙 그네에 앉아 동심으로 돌아간 듯한 기분을 만끽해보자. 라탄 소재라 시원해 보이고 고급 리조트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디자인이 휴양지 느낌을 살려준다. 32만원, 바운틴밥스. 2 아늑한 원형 의자에 몸을 기대 휴식을 취한다면 그동안 쌓였던 피로가 한 번에 날아갈 듯하다. 햇빛을 가려주는 천막이 있어 한낮의 평화로운 휴식을 돕는다. 가격미정, B&B ITALIA by 인피니. 3 마당에 놓고 수납장으로 사용하기 좋은 원목 쿠션 박스. 밀폐형 구조로 비가 와도 내부가 젖지 않으며 부식 방지 효과가 뛰어난 유칼립투스 원목을 사용해 오래 쓸 수 있다. 62만7천원, 라이프스타일 가든 by 다나무. 4 누워서 책을 읽거나 음악을 들으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선베드. 등받이 각도 조절이 가능해 더욱 편안하다. 가격미정, B&B ITALIA by 인피니. 5 심플한 디자인과 정교하게 제작된 빗살이 고급스럽게 조화를 이룬 우드 벤치. 최상급 티크로 만들어 비를 맞아도 걱정 없다. 마당 한쪽에 놓고 소품을 올려놔도 좋을 듯. 1백19만원, Skagerak by 이노메싸. 6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키는 컬러와 스프라이프 패턴이 멋스러운 릴렉스 체어. 그늘을 만들어주는 자그마한 천막이 있어 뜨거운 태양을 피할 수 있고 접이식이라 이동이 간편하다. 65만원, 핌리코.

가구 하나로 집에서 휴양지 분위기 내보자

가구 하나로 집에서 휴양지 분위기 내보자

In the Veranda
1 야성적인 매력을 물씬 풍기는 버터플라이 암체어. 버팔로 가죽을 정교하게 엮어 제작한 것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진다. 87만원, Kare. 2 트레이와 테이블이 결합된 독특한 디자인의 테이블. 감각적인 스칸디나비안 패턴이 들어간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준다. 29만8천원, Formverket by 에이치픽스. 3 통나무를 사실적으로 프린트한 테이블 세트로 포인트 소품으로 사용하기 좋다. 테이블 위에 아크릴 상판을 덧대 오염 걱정이 없으며 푹신한 감촉이 편안함을 제공한다. 45만9천원, 메로윙즈 by 어네이티브. 4 강렬한 레드 컬러 상판이 인상적인 테이블. 상판은 분리가 돼 트레이로 사용 가능하다. 접이식 테이블이라 휴대가 가능하다. 5만5천원, 자주. 5 아카시아 원목에 옐로 패브릭으로 컬러감을 더한 캠핑 스타일 의자. 베란다에 놓으면 여행을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6만9천원, 까사미아. 6 중금속이 들어 있지 않은 도료 마감으로 환경을 생각한 제품. 다리를 뻗어서 올릴 수 있는 받침대는 테이블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81만원, Fermob by 에이후스.

■진행 / 김자혜 기자 ■사진 / 안지영 ■사진 제공 / 까사미아(1588-3408), 라이프스타일 가든 by 다나무(www.westcoast.co.kr), 메로윙즈 by 어네이티브(www.a-native.com), 바운틴밥스(www.bountinbobs.com), 핌리코(www.pimlico.co.kr), B&B ITALIA by 인피니(02-3447-6000), Fermob by 에이후스(3785-0860), Formverket by 에이치픽스(070-4656-0175), Skagerak by 이노메싸(02-3463-7752, www.innometsa.com), Kare(www.kare-korea.com) ■제품 협찬 / 자주(080-222-1532)

화제의 추천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