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의 침대로 소문난, 해스텐스 마르퀴즈 모델 재출시

스타의 침대로 소문난, 해스텐스 마르퀴즈 모델 재출시

댓글 공유하기
해스텐스 제공

해스텐스 제공

아이유, 블랙핑크 제니 등의 스타들이 사용하는 침대로 입소문난 스웨덴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 해스텐스(H ä stens)가 프레임 베드 중 가장 대중적인 모델인 ‘마르퀴즈(Marquis)’을 재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172년 전통의 해스텐스는 1952년 이후 스웨덴 왕실의 침대를 공급하는 업체로도 잘 알려져 있다. 해당 브랜드 프레임 침대 중 가장 기본에 충실한 마르퀴즈 모델은 특히 오래도록 유지되는 내구성과 가벼운 디자인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개인의 선호에 맞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침대로 북유럽의 차갑고 건조한 기후 속에서 천천히 자란 스웨덴산 소나무를 사용해 침대 프레임의 견고함을 더했으며 프레임을 채우는 두 겹의 아마 쿠션은 침대에서 움직이는 소리를 차단해 숙면을 돕는다. 마르퀴즈 모델의 프레임 높이는 9.2cm에 불과해 가구 배치의 용이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해스텐스의 마르퀴즈 모델 단면. 해스텐스 제공

해스텐스의 마르퀴즈 모델 단면. 해스텐스 제공

말총, 면, 양모 등 천연 소재 역시 수면의 질을 높이고 잠을 자는 동안 적정 체온을 유지하며 밤새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한다는 설명이다. “좋은 수면은 세포가 재생되며 피부가 탄력을 되찾고 근육이 이완되어 완전히 활력을 되찾은 상태로 일어나는 과정까지를 포함한다”는 경영 철학과도 맞닿아 있다. 마르퀴즈 모델의 매트리스 가격은 최저 750만원부터라고 홈페이지는 공지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해스텐스 홈페이지 내 배너(https://www.hastens.com/kr) 및 서울, 대구 부산의 해스텐스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