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취향 찾아 129동 가볼까?’ 29cm, 온라인 기획전 열어

‘내 취향 찾아 129동 가볼까?’ 29cm, 온라인 기획전 열어

29CM 관계자는 “온라인 기획전은 현장을 찾지 못한 고객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각자의 취향에 맞는 라이프스타일을 탐색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29CM 관계자는 “온라인 기획전은 현장을 찾지 못한 고객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각자의 취향에 맞는 라이프스타일을 탐색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취향 셀렉트숍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오는 19일까지 홈·리빙 카테고리 대규모 전시회 ‘2025 DDP디자인페어’ 개막에 맞춰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브랜드관’은 서울의 대표 주거 형태인 아파트를 모티프로 한 ‘29APT’ 콘셉트로 조성됐다. ‘집은 곧 취향의 집합소’라는 메시지 아래 129동 ‘인생이 맥시멀리스트’, 229동 ‘쉼 예찬론자’, 329동 ‘고요한 미식가’, 429동 ‘낭만적 실용주의자’ 등으로 구성됐으며 공간별로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기획전 오픈을 기념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네 가지 유형 중 자신의 취향과 가까운 테마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8명에게 각 테마별 대표 상품으로 구성된 10만 원 상당의 스페셜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19일까지 구매자 전원에게 최대 20만 원 한도의 12%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에는 오프라인 전시와 연계한 라이브 방송 ‘29라이브’도 진행된다. DDP디자인페어 현장 부스를 실시간 중계해 온·오프라인의 연결성을 강화했다. 15일 사브르, 16일 이야이야앤프렌즈, 17일 아에이오우, 18일 오롤리데이가 차례로 참여한다.

입점 브랜드와 협업한 단독 상품 ‘29에디션’도 이번 페어에서 공개된다. 29CM의 홈 카테고리 브랜드 ‘이구홈’의 시그니처 컬러인 옐로우와 그레이를 활용해 ‘휴식’과 ‘테이블 스타일링’ 두 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뚜누, 리빙크리에이터, 무자기, 식스티세컨즈, 지비에이치, 쿼시, 핀카 등 총 14개 브랜드가 참여해 통일감 있는 리빙 아이템을 선보인다.

한편 29CM와 서울디자인재단이 공동 주최한 이번 전시는 15일부터 5일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다.

화제의 추천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