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주방에서 달콤한 향기가 나네요

인테리어 행운잡기(7)

새 주방에서 달콤한 향기가 나네요

댓글 공유하기
요즘은 주방이 하나의 휴식공간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죠. 거실만큼 인테리어에 신경 써야 할 곳이 바로 주방 이예요. 그동안 돌보지 않았던 주방이 많이 낡아져 속상하다면 지금 바로 응모해 보세요. 레이디경향과 (주)e-하우징이 손잡고 여러분의 주방을 새롭게 바꿔드립니다.

이렇게 바뀌었어요!



1. 가스렌지 옆 미니 수납서랍

조리 할때 자주 쓰는 양념을 꺼내 쓰기 쉽도록 만든 수납서랍. 부드럽게 열리는 슬라이딩 식에 내용물이 보이기 쉬어 편리하다.

2. 정리정돈 수납 걸이

자주 쓰는 컵을 얹어 놓거나 조리도구 등을 걸어 놓을 수 있는 스틸소재의 수납 봉. 빈 벽면 활용에 용이하고, 다양한 크기와 디자인의 선반과 고리를 원하는 위치에 끼워 넣을 수 있도록 만들어져 편리하다.

3. 새 수도꼭지와 싱크 볼

설거지 할때 편리한 설거지 바구니와 조리시 편리한 도마가 싱크보울에 딱 맞게 디자인 되어 깨끗하다. 수도꼭지도 윤이나는 새 것으로 바뀌었다.

4. 진주 펄 싱크대 문짝

반짝이는 진주 펄 화이트 컬러로 매끄러우면서 고급스러운 느낌. 때가 쉽게 안타 오래 쓸 수 있다. 함께 매치된 심플한 실버컬러 손잡이가 세련된 느낌을 더한다.



5. 탄소 렌지 후드

후드를 만들기 위해 따로 벽에 구멍을 낼 수 없어 탄소방식 후드를 달았다. 후드가 있는지 없는지 모를 정도로 슬림한 디자인으로 앞으로 살짝 잡아당기면 푸른 불빛이 나오면서 냄새를 빨아들인다. 

Before



일단 싱크대의 크기가 너무 작아 조리공간이 턱없이 부족한 상태. 그릇을 수납 할 수 있는 싱크대 윗 부분도 덜렁 세 칸 뿐이라 부엌 살림을 둘 곳이 없다. 지저분한 벽지 때문에 아무리 깨끗이 닦아도 지저분해 보이고, 타일에 누렇게 낀 때 역시 지워질 생각을 하지 않는다. 게다가 낡은 아래 쪽 싱크대 문짝은 닫아도 자꾸만 열리곤 한다. 



12월 행운의 주인공

새 주방에서 새신랑 맛난 거 많이 해 먹일래요!

이 달의 행운의 주인공은 상수동에 사는 김애연씨. 다음 달에 결혼 할 예비신부다. 8남매의 막내로 태어난 탓에 부모님께 혼수에 대한 부담을 드리고 싶지 않아 최소한 간소하게 결혼 준비를 했다고. 전셋집을 얻어 신랑과 함께 이것저것 꾸미다 보니 다른 건 괜찮은데, 부엌 싱크대가 너무 낡아 영 신혼 분위기가 나질 않았다. 생각다못한 남편이 엽서를 보내 응모를 했고, 레이디 경향과 이 하우징 덕에 새 주방에서 신혼살림을 시작하게 되었다. 눈부시게 달라진 주방을 보면 앞으로도 예쁘게 잘 살아야 겠다는 마음이 새록새록 든다고.

   

공사 일지를 공개 합니다!

11월 4일 실측

주방 개조 공간 활용 및 디자인, 싱크대 문짝 컬러와 손잡이 타일, 수도 꼭지, 후드설치등 의논(1시간)

10월 9일 철거

기존의 싱크대 철거(2시간)

10월 10일 시공

오후 3시부터 밤10시까지 새 싱크대 시공(7시간)

독자 부담내역

기본공사비(기존 장 철거 및 운반비)30만원+탄소방식 후드 부착비20만원=총 50만원 부담(싱크대 및 부엌가구와 설치비는 모두(주) 네모에서 부담했습니다.

㈜이하우징은요

국내최대 규모의 인테리어 박람회 경향하우징페어 를 비롯한 각종 전시사업과 인테리어, 쇼핑몰, 포장이사, 펜션까지 운영하고 있는 인테리어 전문업체. 웹사이트(www.ehshop.com)와 고객상담센터(734-0425)를 통해 건축자재 및 인테리어관련 최신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인테리어 견적상담을 비롯하여 다양한 인테리어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인테리어 컨셉관 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경향하우징페어 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인테리어경향을 보여주고 무료상담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네모는요

1996년 창립이래 고품격 주거문화창조와 맞춤가구의 대중화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부엌가구, 붙박이장, 신발장, 병원장 등 전문적으로 맞춤가구를 생산하는 제조업체다. 전문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직접 소비자와 상담 후 최적의 설계를 통하여 소비자 취향에 맞는 최고의 제품을 공장에서 소비자의 가정까지 직접 제공하고 있다. 21세기 전문 맞춤가구 회사로서 ㈜네모는 다양한 제품개발과 철저한 A/S로 타사 제품과의 차별화를 선언하고 친절한 무료견적 상담과 고객의 주방가구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고 있다. 아울러 2003년 4월 ㈜네모의 모든 제품을 e-하우징 웹사이트(www.ehshop.com)와 고객상담센터(734-0425)에서도 구매 및 상담이 가능하도록 영역을 확장하고 있으며, 소비자와의 거리를 좁히기 위하여 논현동에 전시장을 오픈했다.

이렇게 응모하세요!

개조내용 (주)네모 부엌가구 기본 SET(30평 기준 시중가 2백만원 상당)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직접 당첨된 독자의 집을 방문해 싱크대 디자인과 부엌 공간 활용등에 대한 개조 내용을 상담해 드립니다.

기본 SET 구성 키큰장, 냉장고 벽장, 후드, 플랫 벽장, 수도꼭지, PT상판, 액세서리외 기본장(기존 장은 무료로 철거 해 드립니다)

독자 부담금 시공비 30만원

※단, 타일공사, 수도공사 등 부엌 가구 이외의 별도공사를 원하실 경우에는 실비로 독자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응모요령 : 단독주택, 빌라, 아파트 등 주거 공간의 제한은 없습니다. 주방 전경 사진 2장, 주방 구석구석을 다양한 각도로 찍어 총 5장의 사진과 함께 사연을 보내 주세요. 보내주신 사연과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나이, 주소, 전화번호 적는 것을 잊지 마세요. 매달 한 분께 돌아가는 행운을 놓치지 마시고 지금 바로 응모하세요!

보내 실 곳 : 서울시 중구 정동 22번지 경향신문사 별관 2층 레이디경향 편집부 ‘ e-하우징 주방 무료 개조’ 담당자 앞

문의 3701-1314

무료개조 / (주)e-하우징(734-0425,www.ehshop.com)  진행 / 강주일 기자  사진 / 송미성

화제의 추천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