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면서도 고급스럽게∼ 여름향기 가득 담은 자개 세상

시원하면서도 고급스럽게∼ 여름향기 가득 담은 자개 세상

댓글 공유하기
자개라고 하면 언뜻 무겁고 어두운 분위기가 떠오른다. 할머니 방에 놓인 검은 바탕의 진중한 옷장이 생각나서 일까? 하지만 자개의 화사하면서도 은은한 빛깔만을 온전히 담아낸 작은 소품을 이용하면 시원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여름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숍에서 찾아낸 자개 소품과 손쉽게 만드는 D.I.Y. 아이디어 몇 가지.



Item① 고급스러운 자개 컵 받침

자개를 이용해 다이아몬드와 사각 패턴을 넣은 컵 받침. 햇살이나 조명을 받으면 은은한 빛이 더해져 티타임의 분위기를 더욱 고급스럽게 연출해준다. 개당 7천원, 더원.

Item② 앙증맞은 자개 커트러리

자개를 깎아 만든 티스푼·포크·버터 나이프. 원목 손잡이에 물고기 모양의 자개 장식을 가미해 포인트를 주었다. 커트러리 개당 4천9백원, 자개 쟁반 5만원, 모두 더원.

Item③ 부드러운 빛을 더해주는 촛대

네모난 미니 자개를 촘촘히 이어 붙여 만든 스탠드형의 아이보리 촛대와 펄감을 가미한 원통형의 옐로 촛대. 스탠드형 촛대 9만8천원, 원통형 촛대 1만5천원, 모두 엘리홈.

Item④ 지중해풍의 모자이크 화병

펄감이 있는 유리를 모자이크로 처리한 화병과 시원한 코발트빛 화병이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해준다. 옐로 화병 4만7천원, 블루 화병 6만9천원, 커피잔 3만7천원, 모두 엘리홈.

Item⑤ 오리엔탈풍의 소가구

전형적인 자개 가구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거울과 섬세하면서도 화려한 수작업 페인팅을 이용해 색다른 자개 느낌을 연출한 장식장으로 오리엔탈 인테리어를 완성해 보는 건 어떨까? 거울 55만원, 장식장 1백38만원, 커피잔 5만5천원, 화이트 화병 3만5천원, 조화 개당 4천5백원, 모두 코즈니.

(중략)..

화제의 추천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