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운을 잡은 주인공은 서울 북가좌동에 사는 박지수씨(30). 현재 지은 지 11년된 빌라에서 외할머니와 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다. 인테리어한 지 너무 오래되어서인지 아니면 바닥 시공이 잘못돼서인지 겨울에는 한기가 느껴지고 여름에는 끈적거리는 느낌이 들어서 바닥에 무언가를 깔지 않으면 생활하기가 힘들었다. 게다가 여기저기 다리미로 눌린 자국과 바닥재가 낡아 작은 충격에도 쉽게 찢어져서 지저분해 보였다고. 집에 항상 계시는 어머니와 할머니 때문이라도 거실 바닥재를 새롭게 하고 싶은 마음이 늘 있었다.
하지만 많은 비용이 들어가는 일이라 생각으로만 그쳤다가 바닥재 무료 개조 기사에 소개된 바닥재가 너무 마음에 들어 용기 내어 응모했다고. 지수씨가 선택한 바닥재는 원목 패턴의 LG 베스트빌의 구들채. 바닥재를 바꾼 후, 멋지게 바뀐 인테리어 덕분에 소극적인 성격이었던 어머니께서 집으로 친구 분들도 초대하시고 밝게 생활 하시는 것 같아 너무 행복하다고.
Before
모자이크 패턴의 촌스러운 장판은 10년이 지나 탈색이 되었고 여기저기 눌리고 탄 자국으로 집안이 지저분해 보인다.
이렇게 바뀌었어요!
박지수씨의 집에 시공한 바닥재는 LG 베스트빌의 구들채 KGD 2202-01로 밝은 브라운 컬러에 그레이 톤이 살짝 믹스 된 원목 패턴으로 내추럴한 분위기 연출에 좋은 제품이다. 밝은 컬러의 원목 패턴이 집안을 한결 넓고 산뜻하게 연출해서 아담한 평수의 집에 더욱 잘 어울린다.
LG 베스트빌 구들채는요…
전통 구들에 쓰이던 천연광물을 70%이상 함유한 웰빙 라이프를 위한 제품. 온돌마루 대비해 9.5배의 뛰어난 열 전도성으로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통 구들 바닥재를 현대적 감각에 맞게 디자인 한 제품과 천연 무늬와 질감이 살아있는 원목 패턴의 다양한 디자인으로 집안 분위기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단독 빌라, 아파트 등 주거 공간의 제한이 없습니다. 거실과 주방 등 바닥재 교체를 원하는 곳을 다양한 각도에서 찍은 사진 2~3장과 함께 사연을 적어서 보내주세요. 나이, 주소,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를 잊지 말고 적어주세요. 보내주신 사연과 사진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20평까지 바닥재는 무료로 제공하지만 평당 인건비(7천원)와 20평 이상 초과 비용은 독자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공사기간은 하루(3~4시간 정도 소요)걸린다는 것을 미리 알고 계시고요. 매달 한 분에게 돌아가는 행운을 놓치지 마시고 지금 바로 응모하세요!
*6월호부터는 기존의 ‘베스트빌 구들채’에서 ‘베스트빌 파르텔’로 교체됩니다. 이 점 유의하시고 응모해주세요.
보내실 곳 : 서울 중구 정동 경향 신문사 레이디 경향 바닥재 무료 개조 담당자 앞 문의 02-3701-1314
무료개조 / LG 베스트빌 (02-3773-3590) 진행 / 김은진 기자 사진 / 이상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