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운을 잡은 주인공은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사는 주부 김미경씨(58)는 현재 10년 된 빌라에서 남편과 살고 있다. 지금 사는 집에 이사를 온지 한달 정도 됐는데 경제적인 문제로 바닥은 제외하고 벽지만 공사를 했다고.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낡고 오래된 바닥재는 아무리 열심히 청소를 해도 집안 분위기를 칙칙하게 만들었다. 또한 손녀의 청결문제가 걱정됐다.
집 근처에 사는 시집간 딸애가 직장을 다니고 있어 2살 된 손녀를 집에 맡겨 놓는 일이 많은데 하루 종일 방과 거실 바닥에서 뒹구는 아이를 볼 때마다 바닥재를 바꿔야겠다고 마음먹고 있다가 레이디경향을 보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응모하게 됐다. 미경씨가 선택한 바닥재는 원목 패턴의 LG Z:IN 베스트빌. 바닥 개조를 하고 난 후 은은한 원목 질감의 패턴 바닥재로 한 층 멋스럽게 변한 집안 인테리어는 물론 깨끗해진 환경으로 손녀의 건강 걱정도 덜게 되어 너무 행복하다고.
Before
10년이 지난 장판은 여기 저기 눌리고 찢어진 틈으로 때가 껴있어 불결하고 지저분해 보인다.
이렇게 바뀌었어요!
김미경씨의 집에 시공한 바닥재는 LG Z:IN KGD 2202-01로 고급스러운 브라운 컬러에 그레이 톤이 믹스 된 원목 패턴으로 내추럴한 분위기 연출에 좋은 제품이다. 세로로 나뭇결이 프린트 되어있어 집안을 한결 넓고 산뜻하게 연출해서 아담한 평수의 집에 더욱 잘 어울린다.

전통 구들에 쓰이던 천연광물을 70%이상 함유한 웰빙 라이프를 위한 제품. 온돌마루 대비해 9.5배의 뛰어난 열 전도성으로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통 구들 바닥재를 현대적 감각에 맞게 디자인 한 제품과 천연 무늬와 질감이 살아있는 원목 패턴의 다양한 디자인으로 집안 분위기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렇게 참여하세요!
단독 빌라, 아파트 등 주거 공간의 제한이 없습니다. 거실과 주방 등 바닥재 교체를 원하는 곳을 다양한 각도에서 찍은 사진 2~3장과 함께 사연을 적어서 보내주세요. 나이, 주소,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를 잊지 말고 적어주세요. 보내주신 사연과 사진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20평까지 바닥재는 무료로 제공하지만 평당 인건비(7천원)와 20평 이상 초과 비용은 독자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공사기간은 하루(3~4시간 정도 소요)걸린다는 것을 미리 알고 계시고요. 매달 한 분에게 돌아가는 행운을 놓치지 마시고 지금 바로 응모하세요!
보내실 곳 : 서울 중구 정동 경향 신문사 레이디 경향 바닥재 무료 개조 담당자 앞 문의 02-3701-1314
무료개조/ LG 베스트빌 (02-3773-3590) 진행 /김은진 기자 사진 / 이상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