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스러운 비용 때문에 망설여지는 바닥 공사. 낡고 얼룩진 바닥재가 집안 분위기를 망치고 있다면 지금 응모하세요. 레이디경향과 LG Z:IN에서 마음까지 깔끔해지는 집으로 바꿔드립니다.
10월 행운의 주인공
지난 장마 때 누수현상이 심각해 배관 공사를 하면서 욕실과 주방 리모델링을 했지만 낡고 지저분한 바닥재 때문에 깨끗해진 느낌이 반감되어 속상했다고.
이미 집개조에 많은 비용을 투자한 터라 바닥재까지 바꿀 엄두를 못 냈는데 이렇게 행운을 잡게 되어 너무 기쁘단다.
김은영씨와 가족들이 원했던 LG Z:IN의 구들채로 바닥재를 바꾸고 나니 집안 분위기가 한결 화사해졌다. “바닥을 바꾸고 나니 이제야 지난 번 주방 리모델링 효과가 살아나는 것 같아요.
명절에는 모인 가족들이 새로 바뀐 바닥재를 보고 어찌나 부러워하던지…기분이 아주 뿌듯했답니다.”
이렇게 바뀌었어요
Before
오래된 비닐 장판은 찌든 때로 얼룩져 있고 지난여름 배관 공사 이후 여기저기가 찢어지면서 다른 장판을 임시로 덧대놓아 지저분해 보인다.
LG 베스트빌 구들채는요…
▶ 이렇게 참여하세요!
단독빌라, 아파트 등 주거 공간의 제한이 없습니다. 거실과 주방 등 바닥재 교체를 원하는 곳을 다양한 각도에서 찍은 사진 2~3장과 함께 사연을 적어서 보내주세요. 나이, 주소, 연락가능한 전화번호를 잊지 말고 적어주세요. 보내주신 사연과 사진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20평까지 바닥재는 무료로 제공하지만 평당 인건비(7천원)와 20평 이상 초과 비용은 독자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공사기간은 하루(3~4시간 정도 소요) 걸린다는 것을 미리 알고 계시고요. 매달 한 분에게 돌아가는 행운을 놓치지 마시고 지금 바로 응모하세요!
보내실 곳 : 서울 중구 정동 경향신문사 레이디경향 바닥재 무료 개조 담당자 앞 문의 02-3701-1314
■ 무료개조 / LG Z:IN(02-3773-3590) ■ 진행 / 정지연 기자 ■ 사진 / 박형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