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닦아도 낡고 오래된 장판의 때가 지워지지 않아 집 안이 칙칙해 보인다면 지금 응모하세요. 레이디경향과 LG Z:IN에서 독자 여러분의 집을 깨끗하게 단장해드립니다.
1월 행운의 주인공
60세가 넘은 어머니가 아직도 장사를 하시는 터라 리모델링할 시간이 없어 기회를 엿보고만 있었는데 이렇게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 기쁨을 감출 수 없다. 변임정씨와 어머니가 원한 LG Z:IN의 구들채로 바닥재를 바꾸고 나니 오래된 집이 한결 깨끗해 보인다 “방과 거실, 주방까지 같은 패턴으로 통일해 집이 훨씬 넓어 보이는 것 같아요. 바닥재 깔면서 벽도 새로 칠했더니 정말 새 집 같아 뿌듯해요.”
이렇게 바뀌었어요!
변임정씨 집에 시공한 바닥재는 LG Z:IN의 구들채 KG52571-01. 고급스러운 원목 패턴이 자연스러운 집 안 분위기를 만든다. 밝은 브라운 컬러와 세로 절개 원목 프린트가 집 안을 한결 넓어 보이게 만든다.
Before
오래된 비닐 장판은 긁히고 찢긴 자국이 많고 여기저기 얼룩져 집 안이 지저분해 보인다.
LG Z:IN 구들채는요…
■무료 개조 / LG Z:IN(02-3773-3590) ■진행 / 정지연 기자 ■사진 / 박형주
▶이렇게 참여하세요!
단독주택, 빌라, 아파트 등 주거 공간의 제한이 없습니다. 거실과 주방 등 바닥재 교체를 원하는 곳의 다양한 각도에서 찍은 사진 2~3장과 사연을 함께 적어서 보내주세요. 나이, 주소,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도 잊지 말고 적어주세요. 보내주신 사연과 사진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20평까지 바닥재는 무료로 제공하지만 평당 인건비(7천원)와 20평 이상 초과 비용은 독자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공사 기간은 하루(3~4시간 정도 소요) 걸린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매달 한 분에게 돌아가는 행운을 놓치지 마시고 지금 바로 응모하세요!
보내실 곳 서울 중구 정동 경향신문사 레이디경향 바닥재 무료 개조 담당자 앞 문의 02-3701-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