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을 시작하는 공간인 욕실이 지저분하면 하루의 기분까지 망치게 마련이죠. 더 이상 낡고 더러운 욕실 때문에 고민하지 말고 레이디경향의 문을 두드리세요! 두울타일과 함께 여러분의 욕실을 새롭게 바꿔드립니다.
1 베이지&브라운 톤으로 고급스러워진 욕실
베이지와 브라운 톤으로 내추럴하면서도 고급스럽게 바뀐 욕실 전경. 칙칙했던 벽타일을 은은한 베이지 타일로 교체, 욕실 분위기가 한결 환해졌다. 바닥은 자연적인 무늬가 새겨진 미끄럼 방지 기능성 타일로 마감해 안정성을 높였다.
2 넉넉한 3단 수납장
부족한 수납공간을 해결하기 위해 넉넉한 크기의 3단 수납장을 설치했다. 모던한 디자인의 화이트 서랍장은 욕실 분위기를 한층 세련되게 만든다.
3 편리한 2단 유리 선반
샤워기 옆 코너 공간에 2단 선반을 설치, 샤워 용품을 수납하기 편리하게 만들었다. 그 외 욕실 부품도 모두 새 것으로 교체됐다.
Before
욕실 조명이 어두운 데다 바닥 타일 색이 짙어 욕실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칙칙했다. 무엇보다 수납공간이 턱없이 부족해 정리가 필요한 상태.
4월 7일 욕실 개조 설계와 액세서리 교체를 위한 논의
4월 8일 종전의 타일과 변기, 세면대 등 기타 부자재 철거
4월 9일 타일 공사, 변기·세면대·욕조 등 기타 부자재 설치
공사비 내역
타일 외 부자재 50만원, 변기 12만원, 수전금구 11만원, 거울 6만원, 수납장 7만원, 욕실 조명 3만원, 액세서리 10만원 독자부담 인건비 50만원 총 1백49만원
5월 행운의 주인공
이달 행운의 주인공은 서울 양천구 신정동에 사는 이방환씨. 깔끔한 성격의 그녀에겐 아무리 닦아도 깨끗해지지 않는 욕실이 늘 골칫거리였다. 리모델링을 하고 싶었지만 비용 때문에 망설이던 차에 행운이 찾아와 무척 기쁘다고. 개조 후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바뀐 욕실을 볼 때마다 미소를 짓게 되고 무엇보다 가족들이 즐거워해 행복하다고 한다.
▶ 타일 전문 업체인 만큼 오래되어 누렇게 변한 타일을 세련된 디자인의 깨끗한 타일로 교체하고, 컬러풀한 포인트 타일로 욕실 분위기를 보다 세련되게 바꿔준다. 또 욕실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넉넉한 수납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변기, 세면대, 수전 등을 함께 교체해 새 집 같은 욕실로 만들어준다.
단독주택, 빌라, 아파트 등 주거 공간에 제한이 없습니다. 욕실을 다양한 각도에서 찍은 사진 5장(욕실 전경 2장, 수납장 1장, 변기 1장, 욕조 1장)과 함께 의견서를 보내주세요. 나이, 주소,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를 잊지 말고 적어주세요. 보내주신 의견서와 사진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단, 욕실 수납장과 액세서리 등은 무료로 제공하지만 인건비 50만원은 독자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공사 기간은 2~3일 걸리는 것 미리 알고 계시고요. 매달 한 분에게 돌아가는 행운을 놓치지 마시고 지금 바로 응모하세요!
보내실 곳 : 서울 중구 정동 22 경향신문사 레이디경향 욕실 무료 개조 담당자 앞 문의 02-3701-1314
■무료 개조 / 두울타일(02-937-2323) ■진행 / 성하정 기자 ■사진 / 이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