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에 가을을 싣고

자전거에 가을을 싣고

댓글 공유하기
자전거를 타고 시원한 바람을 온몸으로 마주하면 이보다 더한 행복이 또 있을까 싶다.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날, 기분 좋은 라이딩을 선사해줄 근사한 디자인의 자전거를 모았다.

자전거에 가을을 싣고

자전거에 가을을 싣고

1 접는 유모차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디자인한 삼각형 모양의 자전거. 쉽게 펴고 접을 수 있어 이동성이 좋으며, 강력한 제동력의 기계식 디스크 브레이크와 높이 조절이 편리한 안장을 갖췄다. 74만원, 스트라이다 by 산바다스포츠. 2 로드와 산악자전거의 장점을 결합해 제작한 생활용 하이브리드 자전거.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만들어 견고하고 상큼한 민트 컬러 디자인이 세련된 멋을 전한다. 40만원, 삼천리자전거. 3 체인을 생략해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처럼 힘들이지 않고 주행할 수 있는 전기 자전거로 내장된 모터가 바퀴를 굴리는 시스템이다. 페달링을 통해 발생하는 운동에너지가 전기에너지로 변환돼 배터리에 충전되므로 자가발전을 통한 주행과 충전이 동시에 가능하다. 2백86만원, 만도풋루스. 4 알루미늄으로 만들어 6.9k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미니벨로. 강력한 제동력의 브레이크와 안정적인 주행이 특징으로 블랙과 옐로의 세련된 컬러 배합이 감각적이다. 40만9천원, 에이모션. 5 깔끔한 화이트톤 컬러에 곡선 디자인이 돋보이는 자전거. 여성 체형에 맞춘 넓은 안장과 낮은 프레임을 갖춰 주행시 보다 편하게 탈 수 있다. 12만9천원, 에이모션.

■진행 / 장인화 기자 ■사진 / 장태규(프리랜서) ■제품 협찬 / 만도풋루스(1566-5748), 산바다스포츠(02-555-5199), 삼천리자전거(02-2671-3000), 에이모션(1644-1976) ■스타일리스트 / 이정은(styleeje@naver.com)

화제의 추천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