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리조트
‘대한민국 동행 세일’에 한화리조트가 함께 한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 제품의 소비 촉진을 위해 마련한 국내 최대 규모 할인 행사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객실과 소상공인 상품을 연계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세일 기간은 9월 1일부터 7일까지이지만 한화리조트는 고객 편의를 위해 16일까지 판매 기간도 늘렸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속초의 수제 맥주 양조장 ‘몽트비어’와 함께 패키지를 구성했다. 디럭스 객실 1박과 몽트비어 내 가장 인기 있는 수제 맥주(하와이안IPA, 골든에일) 2병을 제공한다. 한화리조트 경주는 50년 장인의 명품 수제빵 ‘이상복 경주빵 세트(10개입)’와 디럭스 객실 결합 상품을 선보이고, 한화리조트 해운대는 디럭스 혹은 패밀리 객실 1박과 ‘아트모아갤러리’가 판매하는 DIY 유화 그리기 세트를 준비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동행 세일 외에도 소상공인을 돕는 지역상생 플랫폼 로컬라이브를 운영하며 다양한 중소, 소상공인의 제품 리브랜딩과 판로개척을 돕는다.
리브랜딩 제품으로 판매 중인 춘천참닭갈비는 호텔 셰프의 손길과 수차례 품평회를 거쳐 매월 매출이 올랐다. 홍천찐빵의 경우 로컬라이브 입점 후 매출이 전년대비 약 43% 증가했다. 이외에도 로컬라이브는 지난 5월 무안 양파와 의성 마늘 농가를 돕기 위해 기획전을 열어 소비 촉진에 기여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