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스스 칵테일부터 타로카드 이벤트까지, 호텔가 이색 핼러윈 프로모션

으스스 칵테일부터 타로카드 이벤트까지, 호텔가 이색 핼러윈 프로모션

댓글 공유하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헌티드 하우스’ 프로모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헌티드 하우스’ 프로모션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첫 핼러윈을 앞두고 색다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대기 중이다. 으스스하게 꾸며진 스페셜 칵테일, 타로카드 이벤트, 호텔 최상층에서 진행되는 파티 등 다양한 프로모션부터 관 모양의 케이크, 피 묻은 유리 조각이 박힌 디저트 등 오싹한 비주얼의 디저트 프로모션까지 호텔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소개한다.

■분위기를 돋워줄 주류 프로모션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24일부터 31일까지 8일간 ‘헌티드 하우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으스스한 산장으로 변신한 반얀트리 서울의 ‘문’ 바에서 이색 이벤트와 주류, 페어링 메뉴를 함께 즐기며 특별한 핼러윈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복층 구조로 이뤄진 바의 20층과 21층은 낡은 원목과 볏짚단 등으로 꾸며져 오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입장과 동시에 점성술사가 점쳐주는 ‘타로카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랜턴을 들고 음산하고 어두컴컴한 계단을 지나면 마치 오래된 산장에 온 듯한 분위기에서 웰컴 칵테일과 푸드 플래터, 주류 1병으로 구성된 ‘핼러윈 데이 스페셜 세트’를 맛볼 수 있다.

웰컴 칵테일로는 시험관에 든 물약처럼 연출한 샷 칵테일, 체리와 민트향이 더해진 초콜릿, 달콤하고 부드러운 바닐라 코코넛 등 세 종류로 제공된다. 푸드 플래터는 감칠맛이 느껴지는 ‘소프트 쉘 크랩과 소이 칠리 살사’, 알싸한 매운맛의 ‘블랙빈 폭립과 산초 랍스터’가 포함됐다. 끝으로 분위기를 더욱 무르익게 해줄 주류는 싱글 몰트 위스키 ‘글렌 그란트 12년’과 데킬라 ‘패트론 엑스오 카페’, 샴페인 ‘베세라 드 벨퐁, 로제 브뤼’ 중 1병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48만원.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핼러윈 플레지르32 파티‘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핼러윈 플레지르32 파티‘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31일 최상층인 32층에 위치한 루프 바 ‘라티튜드32’에서 ‘핼러윈 플레지르32 파티’를 연다.

파티는 150년 전통 위스키 브랜드 ‘잭 다니엘스’와 협업으로 라티튜드32 우주선을 타고 블랙홀 속으로 들어가 뱀파이어가 사는 19세기 중반 고성에 착륙한 시간 여행 콘셉트로 꾸며졌다. 어두운 달빛이 드리운 뱀파이어들의 비밀스러운 파티에 잠입해 행성으로 돌아가기 위한 미션을 완수한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또한 힙한 라이브 디제잉 퍼포먼스를 즐기며 페이스 페인팅, 포토 부스, 럭키 드로우 등을 즐길 수 있는 체험존은 핼러윈 열기를 돋운다. 행사는 오후 7시부터 오전 12시까지 진행되며 입장 티켓은 1인 기준 3만원으로 웰컴 칵테일 한 잔이 포함돼 있다.

퓨전다이닝 레스토랑 아마리오 핼러윈 프로모션

퓨전다이닝 레스토랑 아마리오 핼러윈 프로모션

보코 서울 강남의 퓨전다이닝 레스토랑 ‘아마리오’에서는 핼러윈 스페셜 칵테일 3종을 출시한다. 깔루아, 샴보드, 베일리스 등 다양한 리큐르를 베이스로 활용해 달콤쌉싸름한 핼러윈의 맛과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진과 깔루아를 베이스로 한 ‘핼러윈 커피’, 대표적인 블루베리 리큐르 샴보드와 아페롤을 이용해 으스스한 비주얼을 보여주는 ‘체리 블러드’, 베일리스와 바나나, 우유를 넣어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잭 오 바나나’ 등의 메뉴가 준비됐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더 델리’의 핼러윈 프로모션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더 델리’의 핼러윈 프로모션

■달콤하게 즐기는 디저트 프로모션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더 델리’는 핼러윈의 오싹한 분위기를 고조시켜줄 홈메이드 디저트 아이템과 핼러윈 음료를 21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인다. 핼러윈을 대표하는 빨강, 주황, 검정 컬러를 활용해 몬스터, 악마, 거미줄 등을 귀엽게 형상화한 디저트를 준비해 MZ세대뿐만이 아니라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의 취향을 공략할 예정이다.

헤이즐넛 스펀지 위로 프랄린, 망고 크림, 살구 젤리와 헤이즐넛 크림이 어우러져 달콤함과 상큼함이 숨어있는 ‘살구 오팔리스 케이크’는 한껏 솟은 뿔과 꼬리가 포인트인 붉은 악마와 하트 모양의 악마 등 총 2가지 크기로 준비됐다. 앙증맞은 날개와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장꾸미’ 가득한 주황색 악마 모양의 초콜릿 라즈베리 무스는 헤이즐넛 조콩드 사이에 오렌지 커스터드, 초콜릿 무스, 라즈베리 무스가 자리해 바삭함과 부드러움, 달콤함과 새콤함을 모두 느낄 수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할로윈 케이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할로윈 케이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서울 베이킹 컴퍼니’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특별한 날을 즐길 수 있도록 호텔 파티시에 팀의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2022 핼러윈 데이 프로모션’ 케이크를 출시했다.

관 모양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케이크는 초콜릿으로 만든 관 속에 치즈무스와 크런치한 크럼블을 조합했다. 관 뚜껑을 열면 쏟아지는 해골과 지렁이 등의 으스스한 분위기의 핼러윈 데커레이션은 소중한 지인들과 또는 연인과 추억을 나누기에도 제격이다.

미니케이크 2종도 함께 출시된다. 도깨비 모양의 화이트 초콜릿 무스와 은은하게 퍼지는 유자향을 담아낸 미니 고블린 케이크, 유령들로 둘러싸인 진한 다크초콜릿 무스와 새콤한 베리 콤포트의 미니 코스트 케이크는 핼러윈용 ‘인증샷’을 남기기에도 좋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 할로윈 케이크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 할로윈 케이크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에서는 다가오는 핼러윈의 각종 파티들을 더욱 빛내줄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

‘피의 호수 티라미수’는 마스카포네 크림이 들어간 케이크로 커피 시럽에 적신 케이크 시트에 크림을 넣고 붉은 색의 레몬 젤리를 굳혀 바닐라 크럼블, 초코 크럼블과 각종 쿠키를 올려 장식했다. ‘유리 쉬폰 케이크’는 바닐라 시트에 가나슈 크림을 넣어 만든 케이크로, 잘랐을 때 화이트·다크 초코볼과 레드 팝핑 캔디가 흘러나온다. 케이크 윗면에 꽂혀있는 유리 조각은 슈거 글라스로, 크게 달지 않아 케이크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핼러윈 케이크는 17일에서 31일 사이 한정 수량 예약 판매하며 최소 2일 전 예약 주문이 필요하다.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