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을 한 단어로 표현하면 ‘설렘’이다. 입춘이 지나며 한결 다가온 봄을 실감하는 요즘, 새 계절을 준비하는 호텔업계의 움직임도 분주하다.
라이프스타일 호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의 카페 블라인드 스팟은 오는 3월 1일부터 오감으로 봄을 느낄 수 있는 ‘스프링 애프터눈 티 세트’와 ‘시그니처 커피 4종&시그니처 에이드 4종’을 선보인다.
‘스프링 애프터눈 티’는 봄의 색감을 그대로 옮긴 듯한 핑크빛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흔든다. 여기에 벚꽃 향의 버터크림 슈, 로즈워터와 바닐라 무스가 달콤한 래밍턴, 상큼한 라즈베리 시럽 베이스의 마카롱 등은 다채로운 꽃들을 연상케 한다.
애프터눈 티 세트와 함께 제공되는 로제 파스타 또한 별미다.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없는 파스타는 녹진한 로제 크림이 디저트의 달콤함과 어우러져 ‘단짠단짠’ 조합의 환상적인 맛을 선사한다.
이오에도 출시 전부터 직원들 사이에서 인기 메뉴로 손꼽힌 ‘오.초.샤 (Oh Chocolate Shower)’부터 몬드리안 호텔 로비의 특별한 향을 아이스티에 담아낸 ‘널 아이스티 하나 봐 (I Guess Iced Tea You)’ 등 궁금증을 자아내는 음료도 기대해볼 만하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새롭게 출시된 하이볼 상품을 포함한 봄 패키지 ‘칠리 앤 바이브’를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두 달간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근사한 향과 탄산의 강렬함이 어우러진 맛의 오리지널 하이볼 2잔이 포함됐다. 한 잔으로 아쉬울 고객들을 위해 하이볼 3종 20% 할인권과 하이볼과 어울리는 모모바 신 메뉴 20% 할인권도 추가 제공한다.
새롭게 출시된 하이볼 3종은 ‘라벨 5’를 이용한 하이볼로, 프랑스에서 스카 위스키 점유율 1위를 기록한 인기 위스키다. 산도와 당도 균형을 이룬 바닐라, 과일 향과 스모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패키지 객실 타입은 디럭스, 프리미어, 스위트룸 중 선택이 가능하며 프리미어와 스위트룸 선택 시 ‘THE LOUNGE 15’ 이용도 가능하다. 투숙은 3월 1일부터 가능하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더 라운지는 높은 층고 대형 통창과 함께 밤낮으로 도심의 아름다움과 함께 미각까지 사로잡는 장소다.
더 라운지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 샴페인의 명가 ‘떼땅져’의 맛과 함께 여유롭고 우아한 ‘플렉스’를 즐겨볼 수 있는 ‘샴페인 플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향긋한 흰 꽃향기와 잘 익은 과일 향의 조화가 돋보이는 샴페인 ‘떼땅져, 녹턴 시티 라이트’ 1병과 함께 최고의 페어링을 선사할 특별 플래터 메뉴가 포함됐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라스트 오더 9시)까지 운영하며 가격은 19만 8천원으로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3월은 새 학기를 시작하는 달이기도 하다. 어린이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과 프로그램도 눈여겨볼 만 하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편안한 휴식과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할 패밀리 패키지 ‘조이 인 어스’를 6월 30일까지 운영한다.
패키지는 동심을 채워줄 귀여운 캐릭터와 상상력을 자극하는 하늘, 바다, 숲 테마로 꾸며진 다양한 키즈 테마 룸에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식음까지 풍성한 혜택으로 온 가족이 즐겁게 지낼 수 있는 제주 여행을 제안한다.
오후에는 본관 2층에 있는 조선 주니어 키즈 클럽에서 그랜드 조선 제주의 액티비티 전담팀 ‘그랑조이(Gran JOE)’의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 중 2개를 선택해 체험할 수 있다. 키즈 스포츠부터 클레이를 활용해 아이들의 상상력을 깨워줄 클레이 타임, 제주의 사계절이 담긴 다양한 식자재를 활용한 쿠킹 클래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에게는 즐거운 오감 만족의 시간을, 부모님에게는 제주에서의 여유로운 휴식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뿐만 아니라 ‘조선 주니어 키즈 클럽’은 다양한 테마의 놀이 공간과 더불어 전문 교육 브랜드 대교와 협업해 꾸며진 상상 키즈 그림책 도서관과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어 영유아기 아이들부터 초등학생 아이들까지, 그랜드 조선 제주를 방문하는 가족 고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제주 ‘위(WE)호텔은 퍼포먼스 미술 프로그램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펀빌리티’와 함께 ‘숲속 미술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숲속 미술관’은 아이들의 오감발달, 색인지, 감수성 발달에 좋은 핑거 페인팅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펀빌리티’의 특별한 미술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크게 ‘제주색깔 체험 클래스’와 ‘명화 클래스’ 등 두 개의 클래스로 기획됐다. ‘제주색깔 체험 클래스’는 제주의 빛깔과 풍경을 어린이의 시각으로 재해석해 캔버스에 담아보는 시간이며, ‘명화 클래스’는 색채와 빛을 통해서 찰나의 시각적인 감각을 표현하는 인상주의 작가인 ‘클로드 모네’ 등의 작품 설명과 함께 빛에 따라 달라지는 풍경을 여러 가지 색채를 이용하여 표현함으로써 빛과 색의 무한한 다양성을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해 보는 시간을 갖는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키즈 포 올 시즌스’ 패키지는 어린 자녀를 둔 가족에게 추천한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 가족 조식 뷔페 무료 이용권이 포함됐으며, 주말 키즈라운지에서 진행되는 ‘나만의 패브릭 캘린더 만들기’에도 참여할 수 있다.
상대적으로 짐이 많은 가족 고객을 배려해 입실 시 발레파킹 무료 이용, 포시즌스 시그니처 불독 인형 선물, 객실 내 키즈 텐트 무료 세팅, 아기 침대, 아기 욕조, 기저귀, 기저귀 통, 키즈 바디워시와 로션, 비누, 키즈 목욕가운과 슬리퍼 등 아이 나이에 따라 요청 가능한 다양한 키즈 물품 무료 제공 등 다채로운 혜택을 담았다.
이외에도 피트니스 클럽 및 골프존,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이 기본적으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