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치지 마세요’ 오키나와·마닐라 항공권 ‘1+1’ 찬스!

‘놓치지 마세요’ 오키나와·마닐라 항공권 ‘1+1’ 찬스!

댓글 공유하기
트립닷컴은 연말을 맞이해 ‘11.11 트립 세일 페스타’를 펼친다.

트립닷컴은 연말을 맞이해 ‘11.11 트립 세일 페스타’를 펼친다.

글로벌 원스톱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이 한국 여행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트립닷컴은 연말을 맞이해 ‘11.11 트립 세일 페스타’를 펼친다. 세일 페스타는 두 달에 한 번씩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이번 이벤트는 연중 가장 큰 할인 혜택이 포함됐다.

먼저 8일에는 12시부터 오키나와와 마닐라 항공권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이용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큼 빠른 일정 결정과 구매가 필요하다. 탑승 기간은 티웨이항공 오키나와행의 경우 12월 31일까지, 필리핀항공 마닐라 행의 경우 11월 30일까지다.

‘1+1’ 티켓을 구하지 못한 이용자들이라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카카오페이를 이용해 해당 항공권을 구매할 시 최대 2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아울러 국내외 항공권과 더불어 호텔, 입장권에 대해 최대 2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이 선착순 배포된다.

신라스테이 5개 지점 5만 원 할인 혜택도 놓칠 수 없는 기회다. 쿠폰을 발급받을 필요 없이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며 8일 오후 6시에 오픈된다. 이용 가능한 지점은 광화문, 마포, 서대문, 울산, 서부산이다.

이외에도 국내외 항공과 호텔 예약에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1만 원 할인 코드,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높은 베트남 인기 시설 입장권 및 심(Sim)카드 ‘1+1’ 구매 기회도 예정돼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트립닷컴 앱과 웹사이트에서 동시에 진행되나 특정 할인 코드의 경우 앱에서만 확인 가능해 앱 사용을 권장한다. 프로모션 페이지를 클릭하면 자세한 일정과 혜택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