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후 첫 해외여행, 여긴 어때?

수능 후 첫 해외여행, 여긴 어때?

댓글 공유하기
한국인들의 입문 해외 여행지로 손꼽히는 일본 도쿄는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항공권 검색량이 약 278% 증가했다.

한국인들의 입문 해외 여행지로 손꼽히는 일본 도쿄는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항공권 검색량이 약 278% 증가했다.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들의 긴장감은 더해지고 있다. 동시에 시험이 끝난 뒤 다가올 휴식과 새로운 경험에 대한 기대감이 차오르며 색다른 설렘을 자아내고 있다.

글로벌 호텔 검색 플랫폼 호텔스컴바인과 글로벌 여행 검색 엔진 카약이 한국인 여행객의 해외 여행지 항공권 검색량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능을 끝마친 수험생들에게 힐링과 즐거움을 동시에 전할 ‘퍼스트케이션(First+Vacation)’ 해외 여행지와 숙소를 추천한다 .

가깝고 익숙한 곳

일본은 가까운 거리와 편리한 교통수단으로 인해 한국인들 사이에서 대표적인 해외여행 입문 국가로 여겨진다. 또한 호텔스컴바인과 카약의 검색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하반기 국내 여행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항공권 검색량을 기록했다. 다코야키, 라멘 등 다양한 먹거리로 익숙한 느낌을 주면서도 특유의 독특한 문화로 낯설고 색다른 분위기까지 한 번에 경험할 수 있어 가깝고 편안하게 떠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

일본의 수도인 도쿄는 신구의 조화가 절묘한 도시다. 낮에는 도쿄에서 가장 오래된 사찰인 센소지 나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우에노 공원에서 평화로움을 만끽하고 밤에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전파 탑이자 주변에 트렌디한 볼거리가 모여있는 도쿄 스카이타워에서 쇼핑을 즐기거나 도쿄 타워에 올라 화려한 도심의 야경을 둘러보길 제안한다.

도쿄에서 머무를 숙소로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는 신주쿠 프린스 호텔을 추천한다. 하네다 공항, 나리타 공항에서 호텔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리무진 버스가 있고 숙소 주변에 관광 명소와 맛집, 카페, 편의점 등이 즐비해 도보 여행을 즐기기에도 좋다. 또한, 신주쿠역을 이용하면 시부야와 하라주쿠 지역까지 5분 이내에 이동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푸껫은 푸른 바다와 하얀 백사장에서 즐기는 휴식과 다채로운 수상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푸껫은 푸른 바다와 하얀 백사장에서 즐기는 휴식과 다채로운 수상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아름다운 해변에서 편안한 휴식과 수상 액티비티까지

올해 하반기 항공권 검색량 상위 국가 3위에 오를 정도로 태국은 휴가를 즐기는 국내 여행객들로부터 크게 주목받고 있다. 그중 가장 큰 섬인 푸껫은 푸른 바다와 하얀 백사장에서 즐기는 휴식과 다채로운 수상 액티비티 외에도 다양한 먹거리와 쇼핑, 화려한 나이트 라이프까지 갖추고 있어 태국을 대표하는 휴양지로 손꼽힌다.

특히 나이한 비치, 카타 비치 등 각양각색의 매력을 가진 다양한 해변으로 유명하며 그중 파통 비치는 주요 관광 명소와 편의시설이 밀집해 있는 방라 로드 끝자락에 위치해 있어 휴양은 물론 다양한 수상 액티비티와 시내 관광까지 경험할 수 있다. 한 발짝 떨어진 곳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고 싶다면 카론 전망대를 방문해보자. 까따 비치에서 해변 길을 따라 걷다 나타나는 전망대에 오르면 까따 비치부터 카타노이 비치, 카론 비치까지 세 개의 해변을 아우르는 풍광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숙소는 파통비치 바로 앞에 있는 임피아나 리조트 파통 푸껫을 소개한다. 4성급 리조트에 걸맞은 다양한 편의 시설과 아늑한 객실을 갖추고 있어 최적의 휴식을 선사하며 야외 바를 방문해 시원한 음료와 함께 파통비치의 드넓은 해변을 한눈에 감상하는 것도 가능하다.

파리는 루브르 박물관, 오르세 미술관 등에서 저명한 예술 작품을 관람하는 것도 낭만적인 매력을 더한다.

파리는 루브르 박물관, 오르세 미술관 등에서 저명한 예술 작품을 관람하는 것도 낭만적인 매력을 더한다.

낭만의 도시에서 먹고, 보고, 즐긴다

다채로운 경험으로 올 한 해를 마무리하고 싶다면 패션과 미식, 예술과 낭만이 있는 세계 문화의 중심지로 불리는 프랑스 파리를 추천한다. 호텔스컴바인과 카약의 검색량 데이터에 따르면 파리는 올해 하반기 유럽 여행지 중 가장 많은 항공권 검색량을 기록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가득한 크리스마스 마켓부터 에펠탑 아래서 여러 사람과 함께 외치는 연말 카운트다운까지 연말 시즌의 파리는 매력적인 즐길 거리로 가득하다. 이외에도 달팽이 요리 에스카르고를 비롯해 뵈프 부르기뇽, 마카롱 등 프랑스만의 독특한 식문화와 루브르 박물관, 오르세 미술관 등에서 저명한 예술 작품을 관람하는 것도 낭만적인 매력을 더한다.

프랑스 파리에서 방문하기 좋은 숙소로는 머큐어 파리 상트르 투르 에펠을 제안한다. 파리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인 에펠탑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으며 센 강을 포함해 트로카데로 광장, 샹젤리제 거리, 개선문 등 주요 명소도 가까이서 둘러볼 수 있어 도보 여행에 제격이다. 특히 에펠탑 뷰를 보유한 객실도 있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멋진 에펠탑 야경을 감상하는 것도 가능하다.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