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 거대 트리 볼 수 있는 곳, 어디?

5m 거대 트리 볼 수 있는 곳, 어디?

댓글 공유하기
데일리라이크와 협업한 라한셀렉트 경주의 초대형 젤리베어 트리 전경

데일리라이크와 협업한 라한셀렉트 경주의 초대형 젤리베어 트리 전경

낭만이 있는 시기, 연말이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트리 인증샷을 남기기 좋은 명소가 소셜미디어를 타고 인기다. 라한호텔도 그중 하나다.

라한셀렉트 경주, 라한호텔 전주, 라한호텔 포항,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등에는 3m 넘는 크기의 트리가 등장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일리라이크와 협업한 커다란 젤리베어와 솔방울, 은은한 불빛의 전구, 선물상자 등 다양한 오너먼트가 장식돼 성탄절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특히 라한셀렉트 경주는 야외 숲속 정원 루프가든에 5m 높이 초대형 트리와 다양한 모양의 트리를 설치해 아름다운 경주의 겨울 풍경과 어우러진 연말 분위기를 만끽하기 좋다. 눈길을 사로잡는 이색 트리 앞에서 사진을 찍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라한호텔 숙박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크리스마스이브와 당일, 라한셀렉트 경주 1층 북스토어 카페 ‘경주산책’에서는 산타클로스가 아이들을 대상으로 동화를 읽어주는 동화구연 이벤트가 열린다. 사전에 준비한 선물을 컨시어지에 맡기면 산타가 직접 객실로 방문해 선물을 전달하는 특별 이벤트도 선보인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키즈 클래스도 준비됐다. 12월 16일에는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가, 24일과 25일에는 호텔 내 문화센터 더 랩(The Lab)에서 젤리베어 케이크 만들기 등이 예정돼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오는 24일부터 사전 예약 접수를 진행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한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