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 시즌 오픈…‘최대 50%’ 빠르게 클릭하는 자가 할인을 얻는다

스키 시즌 오픈…‘최대 50%’ 빠르게 클릭하는 자가 할인을 얻는다

댓글 공유하기
24일 개장하는 휘닉스 파크는 2주간 개장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 개장하는 휘닉스 파크는 2주간 개장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키 시즌이 돌아왔다.

이번 주말 휘닉스파크를 시작으로 스키장들이 속속 개장을 앞두고 있다. 고물가 시대. 보다 더 알뜰하게 슬로프를 즐길 방법은 없을까.

24일 가장 먼저 개장하는 휘닉스 파크는 2주간 ‘개장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숙 고객에게는 스키 올데이 패스, 눈과 함께하는 즐거움이 가득한 가족 놀이터 스노우빌리지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스노우파크 이용 고객에게는 올데이패스 프리미엄 및 스마트패스 2종을 주중 50%, 주말 40% 할인 판매한다. 장비 대여 및 스노우빌리지 이용 시에도 기준가 각 3만원, 5만원의 서비스를 1만원 특가로 즐길 수 있다.

올데이패스 프리미엄도 눈여겨볼 만하다. 올데이 리프트, 스키 및 보드 장비 렌털, 장비보관 서비스, 셰프들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스키하우스 라운지 식사권, 사계절 이용 가능한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윈터스파, 스노우빌리지 등이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상품이다. 자세한 정보는 휘닉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크밸리 리조트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오크밸리 리조트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오크밸리 리조트의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스키 시즌권 및 리프트 이용권을 최대 71% 할인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로 12월 13일까지 선착순 판매한다.

또한 오크밸리는 12월 1일부터 2월 말까지 겨울 추위를 잊을 만큼 신나는 액티비티와 이벤트들로 구성한 ‘오크밸리 윈터 페스타’를 선보인다. 눈사람과 루돌프, 산타 등 귀여운 조형물과 크리스마스트리로 화려하게 장식된 시즌 포토존에서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제닉 선발 이벤트’와 개성 있는 비주얼의 눈사람을 만든 뒤 인증 사진을 찍어 응모하면 리조트 숙박권과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눈사람 뽐내기 콘테스트’ 등이 포함됐다.

설원에 완만한 경사의 언덕으로 조성돼 유아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눈썰매와 자동 회전하는 튜브를 타며 편안하고 재미있게 즐기는 회전 썰매, 미끄럼틀과 미로 등 다양한 놀이 시설로 구성된 대형 에어바운스 놀이터, 총 3개 면을 갖춘 스키장 등 다이내믹한 겨울 액티비티도 만끽할 수 있다.

곤지암리조트는 2023/24 스키 시즌 오픈에 앞서 ‘얼리버드 리프트권’을 판매한다.

곤지암리조트는 2023/24 스키 시즌 오픈에 앞서 ‘얼리버드 리프트권’을 판매한다.

곤지암리조트는 2023/24 스키 시즌 시작에 앞서 ‘얼리버드 리프트권’을 판매한다.

위메프와 티몬에서 26일까지 판매하는 얼리버드 리프트권은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특가다. 12월 초 예정인 개장일부터 12월 22까지 이용할 수 있다.

얼리버드 판매 상품 중 리프트권은 주중 기준 4시간권이 5만원, 6시간권이 5만 4천원이며 스키·보드세트가 포함된 렌탈 패키지 상품은 주중 4시간권 기준 7만 2천원이다.

지난 시즌 국내 최초로 도입한 ‘스키 모바일 퀵패스’도 운영한다. 모바일 앱 하나로 리프트권 예매부터 렌털, 입장까지 한 번에 가능하여 슬로프 입장까지의 시간을 단축하고 더 빠르고 편리한 스키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모바일 티켓으로 발권 시 리프트권 1시간을 추가 제공한다.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