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직관하고, 미식여행 즐기고···파리 올림픽 여행 이렇게 즐기세요~

올림픽 직관하고, 미식여행 즐기고···파리 올림픽 여행 이렇게 즐기세요~

댓글 공유하기
프랑스 파리 개선문. 하나투어 제공

프랑스 파리 개선문. 하나투어 제공

하나투어의 맞춤여행 브랜드 ‘제우스월드’가 2024년 프랑스 파리 올림픽의 열기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파리 여행 상품을 내놨다.

올해 파리 올림픽 기간인 8월에 출발하는 파리 에어텔 6일, 프랑스 미식여행 8일, 프랑스·독일 9일 등으로 경기를 관람하고 싶은 스포츠 팬은 물론 프랑스 및 유럽 관광도 놓치고 싶지 않은 이들을 위한 상품이다.

에펠탑, 베르사유 궁전 등 파리의 랜드마크가 경기장으로 활용되고, 유명 스포츠 선수들의 현장감 넘치는 경기를 관람할 수 있어 2024년 파리 올림픽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제우스월드’는 올림픽 기간 중 파리 중심부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의 주니어 스위트급 객실 숙박이 가능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파리 에어텔 6일’ 예약 고객이라면 특정 경기 관람권과 현장 환대 서비스를 포함한 호스피탈리티 티켓 구매도 도움받을 수 있다.

프랑스 파리 센강. 하나투어 제공

프랑스 파리 센강. 하나투어 제공

파리 시내 숙박으로 스포츠 팬들의 열정으로 가득한 프랑스를 경험하는 동시에 미슐랭 레스토랑 만찬과 로마네꽁티로 유명한 부르고뉴 포도밭과 와이너리 투어 등 미식과 관광을 즐길 수 있는 ‘프랑스 미식여행 8일’도 있다.

비스바덴, 마인츠, 콜마르, 랭스 등 동화처럼 아름다운 독일과 프랑스 소도시를 관광하고, 유럽 대표 온천 휴양 도시 바덴바덴에서 온천욕이 가능한 ‘프랑스·독일 9일’도 놓쳐서는 안 된다.

‘제우스월드’는 쾌적한 경기 관람과 숙박, 관광을 제공하는 호스피탈리티 패키지를 국내에 대중화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2022년 카타르 월드컵 및 2023년 영국 4대 스포츠 대회 호스피탈리티 패키지를 선보인 바 있다. 파리 여행 상품은 1인 최대 100만 원의 할인을 적용하는 얼리버드 특전을 진행 중이다.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