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 나루 서울-엠갤러리, 플로팅 요가 클래스
호텔 나루 서울-엠갤러리가 야외 레저 활동을 즐기기 좋은 봄을 맞아 인피니티 풀에서 플로팅 요가 클래스인 ‘인피니티 요가’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호텔 나루 서울-엠갤러리는 호텔의 시그니처 공간이자 서울의 스카이라인과 한강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인피니티 풀에서 플로팅 요가 클래스를 선보이며 웰니스 프로그램 강화에 나서고 있다. 웰니스는 웰빙(well-being), 행복(happiness), 건강(fitness)의 합성어로, 최근 신체적 건강뿐 아니라 정신적, 정서적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며 관련 프로그램도 늘고 있다.
요가는 유연성과 근력을 길러주고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을 줘 현대인에게 제격인 운동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플로팅 요가는 뛰어난 운동 효과는 물론 이색적인 즐거움을 제공하며, 인증사진을 찍고 소셜미디어에 선보이기 좋은 요소 또한 담고 있다.
‘인피니티 요가‘ 클래스는 탁 트인 도심 전망과 한강의 윤슬을 바라보며 몸과 마음의 중심을 잡을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오는 4월 22일을 시작으로 6월까지 매월 넷째 주 월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투숙객은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한정 인원으로 프라이빗하게 진행되어 선착순 신청을 받으며, 참여 투숙객에게는 여유로운 투숙을 위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개인 소장을 위해 휴대전화로 영상 촬영을 희망하는 고객에게는 삼각대와 보조 배터리 대여 서비스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