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어느 롯데월드에서 놀까? 3가지 매력 ‘가정의 달’ 이벤트

어린이날, 어느 롯데월드에서 놀까? 3가지 매력 ‘가정의 달’ 이벤트

댓글 공유하기
롯데월드

롯데월드

롯데월드가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에서 각기 다른 3색 매력의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어드벤처 , ‘어린이 만만세’ 특별 공연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어린이와 나들이 온 가족들을 위해 풍성한 특별 공연과 참여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먼저 다음 달 4, 5일 이틀간 EBS 어린이프로그램 <모여라 딩동댕>을 통해 3040세대의 어린 시절을 책임졌던 뚝딱이 아빠와 함께하는 특별 행사 ‘어린이 만만세’가 펼쳐진다. 가든스테이지에서 오후 12시에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어린이와 부모님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뚝딱이 아빠와의 만남과 마술사 정성모의 매직쇼, 어린이 응원단 레인보우 축하공연, 풍선 마임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롯데월드

롯데월드

다음 달 4~6일 오후 4시30분에는 어드벤처 가든스테이지 객석 뒤에서 ‘어린이날 스페셜 캐릭터 환타지아’ 공연도 만나볼 수 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새로운 식음 메뉴도 선보인다. 어드벤처 트리블하우스(설빙)에서는 신규 음료 3종인 ‘주홍 자몽에이드’, ‘초록 메론소다’, ‘분홍 베리스무디’를 출시했다. 각각 롯데월드의 인기 캐릭터 ‘주홍이’, ‘초록이’, ‘분홍이’의 개성을 담았다.

어드밴처의 또 다른 명소인 아이스가든에서도 어린이날을 맞이해 다음 달 1~6일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해당 기간 내 아이스가든을 방문한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 선착순 100명에게 ‘스케이트 타는 로티’ 키링을 증정하며, 아이스가든 인증사진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한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 선착순 300명에게는 현장에서 금메달 초콜릿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닷속 나들이 ,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가정의 달을 맞아 귀여운 해양 생물 및 캐릭터 친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다음 달 1~19일 매일 오후 12시와 2시에 상어 코스튬을 입은 아쿠아리스트가 손님을 반기는 ‘수중 웨이빙’ 행사가 펼쳐진다.

극지방존에서는 1일부터 주말·공휴일 오후 12시, 4시 ‘라디오 펭스타! 쉿 펭귄의 사생활’ 생태설명회를 진행한다. 전문 아쿠아리스트가 펭귄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해결하고, 펭귄 가계도를 통해 아쿠아리움에 사는 모든 펭귄의 특징까지 한눈에 시각화해 보여준다. 지금까지 총 13마리의 새끼를 낳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대표 천생연분 펭귄 부부 ‘하늘(수컷)과 별이(암컷)’는 물론 다른 펭귄 부부들의 러브스토리 등 흥미로운 이야기도 준비돼 있다.

서울스카이, 하늘 높은 곳에서 즐기는 프라이빗 캠크닉


서울스카이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한 달간 ‘하늘 위 캠크닉(캠핑+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120층 486m 상공에서 서울의 아름다운 전경을 바라보며 우리만의 짜릿한 단독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것.

5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운영되는 ‘프라이빗 캠크닉 in SEOUL SKY’에서는 캠핑장 콘셉트로 꾸며진 120층 스카이테라스에서 서울 하늘의 아름다운 일몰과 야경을 바라보며 123 라운지의 캠크닉 스페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전용 동선으로의 우선 입장과 스카이테라스 단독 이용이 가능하다. ‘프라이빗 캠크닉 in SEOUL SKY’는 서울스카이 홈페이지 온라인 사전 예약(선착순)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서울스카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