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가 엄마와 둘만의 휴식이 필요한 모녀를 위해 ‘엄마, 단둘이 호캉스 갈래?’ 패키지를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서울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스위트 객실 1박, 파크카페 조식뷔페 2인, 100% 순면으로 제작한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타올 세트, 피부 케어를 위한 마스크 팩 2매, 메리어트 직영 수 스파 15% 할인 쿠폰, 투숙 기간 내 입장 횟수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부대시설 (피트니스센터, 실내 수영장, 사우나, 실내 골프 연습장 및 스쿼시 코트)로 구성됐다.
메리어트 관계자는 “이번 ‘엄마, 단둘이 호캉스 갈래?’ 패키지를 통해 엄마와 딸이 함께 호캉스를 즐기며 바쁜 일상 속 못다 한 대화를 나눌 수 있다”며 “호텔 앞에 있는 우리나라 1호 생태공원인 여의도샛강생태공원 산책과 더불어 수스파에서 여유롭게 마사지와 사우나를 즐길 수 있고 인근에 있는 더현대 서울에서 함께 쇼핑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전 객실에 인덕션, 오븐, 식기세척기 등 주방 설비와 식기류가 완비되어 있어 식재료만 준비하면 객실 내에서 식사할 수 있다. 또 모든 객실에 욕조가 있어 느긋하게 반신욕이나 거품 목욕을 즐길 수 있다. 또 밀레의 세탁기와 건조기를 갖추고 있다.
패키지 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