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어 서울 마곡 그랜드오픈, 특별 프로모션 진행

머큐어 서울 마곡 그랜드오픈, 특별 프로모션 진행

댓글 공유하기
머큐어 서울 마곡이 오는 12월 12일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에 공식 그랜드 오픈한다.

머큐어 서울 마곡이 오는 12월 12일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에 공식 그랜드 오픈한다.

머큐어 서울 마곡(Mercure Seoul Magok)이 오는 12일 그랜드 오픈한다. 스탠다드부터 스위트까지 총 9가지 타입의 총 400개 객실을 보유한 4성급 호텔이다.

호텔 측에 따르면 모든 객실은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와 실용성을 동시에 고려해 설계됐다. 특히 주니어 스위트와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는 침실과 거실이 분리된 구조로, 장기 투숙객과 비즈니스 출장자를 위한 최적의 공간이다.

호텔 6층에 있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아시스는 오픈 키친을 통해 신선한 제철 요리를 제공하며, 조식부터 저녁까지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전체가 통유리로 설계된 레스토랑은 총 134석의 넓고 쾌적한 규모에 10명 내외 수용 가능한 프라이빗 다이닝 룸을 갖추고 있어 가족 모임이나 비즈니스 미팅에도 적합하다.

또한 같은 층에 있는 엠 라운지 앤 바에서는 와인과 칵테일을 포함한 다양한 음료를 제공하고, 간단한 스낵 메뉴도 선보여 고객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부대시설로는 최신 피트니스 센터와 자연 채광이 가득한 실내 수영장이 마련됐다.

호텔 측은 “아코르 그룹 계열의 머큐어 브랜드가 서울 서부권에 처음 선보이는 것으로, 첨단 산업과 연구개발 중심지로 떠오르는 마곡지구에 위치해 전략적 입지를 확보했다”라며 “호텔 인근에 서울식물원과 LG아트센터 등 다양한 문화 시설이 있어 복합 엔터테인먼트 허브 역할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머큐어 서울 마곡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성인 기준 무료 2인 조식, 레이트 체크아웃 등 특별 혜택이 포함된 오프닝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용 기간은 27일부터 2025년 2월 28일까지이며 가격은 20만 5천 원부터.

자세한 내용은 머큐어 서울 마곡 객실예약부와 아코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