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겨울 축제 ‘마이 윈터 에피소드’ 오픈
‘새해 일출 패키지’, 희망 담은 특별한 시작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맞아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완벽한 겨울 여행지로의 준비를 마쳤다.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 풍성한 먹거리 등 설레는 연말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대기 중이다.
‘마이 윈터 에피소드’를 주제로 기획된 이번 시즌을 대표하는 볼거리는 야외 테라스와 4개 호텔 로비, 리조트 곳곳에 각기 다른 콘셉트로 조성된 ‘인증샷 맛집’이다. 랜딩관과 신화관을 잇는 야외 테라스에는 은하수가 쏟아지는 듯 반짝거리는 조명 아래 크고 작은 트리들이 빨간색 삼각형 지붕 모양 하우스와 어우러져 여유롭고 평화로운 북유럽의 시골 마을 풍경에 온 듯한 느낌을 준다.
제주신화월드 페이스트리 팀이 직접 만든 대형 진저 하우스는 엠라운지와 랜딩 라운지 앞에 각각 설치됐다. 알록달록한 색감,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진저쿠키맨과 정교한 아이싱 장식이 동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하고, 특유의 달콤 스파이스 향이 공간을 가득 채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
마음을 따뜻하게 만드는 공간은 또 있다. 가족 여행객에게 최적화된 신화관의 로비는 눈 덮인 숲속 미니 마을로 화이트 크리스마스로 변신했고,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리어트관은 유리온실 하우스와 아기자기한 트리로 채웠다.
레저 여행객과 비즈니스 고객에게 사랑받는 랜딩관 로비는 아기자기한 오브제와 반짝이는 조명의 트리로 꾸며진 포토존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3대 가족 또는 친구들이 함께 투숙할 수 있는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서머셋은 2m 이상의 크리스마스트리와 고풍스러운 분위기 호텔 리셉션으로 포인트를 뒀다.
■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여행의 묘미인 먹거리도 빠질 수 없다. 메뉴 선택의 폭이 넓은 제주신화월드 F&B는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미식 프로모션으로 연말의 특별함을 더한다는 계획이다.
호텔 셰프가 직접 구워주는 192시간 숙성 흑돼지 철판구이 전문점 ‘제주선 더블랙’에서는 12월 24일과 25일, 크리스마스 특선 코스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정교하게 구성된 메뉴와 와인 페어링, 눈앞에서 펼쳐지는 셰프의 라이브 퍼포먼스가 오감을 만족시키는 미식 경험을 선물할 것이다.
프리미엄 뷔페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에서는 12월 24일과 25일, 31일 세계 3대 진미를 활용한 요리를 웰컴 푸드로 제공한다. 또한 고급 해산물 뷔페 ‘랜딩 다이닝’에서는 신선한 국내산 생참치 해체 라이브 쇼를 준비, 즐거움까지 챙겼다.
이외에도 랜딩 델리에서는 감사의 마음을 전할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스페셜 케이크와 연말 분위기를 더욱 업그레이드시켜줄 스톨렌, 팡도르, 파나토네, 진저쿠키 등을 선보인다.
‘타닥타닥’ 장작 타는 소리에 귀 기울이며 마음의 여유를 찾을 수 있는 ‘놀멍, 쉬멍, 불멍’ 이벤트도 랜딩 컨벤션센터 야외 광장에서 진행된다. 매일 저녁 7시 30분부터 약 2시간가량 진행되는 이벤트는 겨울 대표 간식 군고구마와 따뜻한 음료가 포함됐다. 랜딩관 로비와 신화관 로비에서 펼쳐지는 ‘산타와 함께하는 특별한 포토타임’도 놓치지 말 것.
■ 유명 뮤지션과 함께하는 ‘카운트다운 2025’
매년 진화를 거듭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표 연말 축제로 자리매김한 ‘제주신화월드 카운트다운 2025’ 콘서트는 12월 31일 ‘신화테마파크’에서 열린다. ‘위드 에브리띵(WITH EVERYTHING)’을 주제로 펼쳐지는 콘서트는 ‘모든 날, 모든 순간을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무대’로 기획됐다.
독보적인 음악 세계의 3인조 혼성 록 밴드 자우림, 독창적인 음악성과 폭넓은 대중성으로 사랑 받는 악뮤, 감미로운 목소리와 따뜻한 감성이 어우러지는 이무진 등 대중성과 음악성을 겸비한 예술가들이 감동적인 무대를 준비 중이다.
감동의 바통을 이어받는 주인공은 ‘흥 패밀리’다. 던밀스, 슬리피, 우싸이드, 딥플로우 등 힙합 뮤지션이 젊은 세대의 열광적인 반응을 끌어내고 DJ 이나와 티거가 디제잉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현장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다양한 먹거리 부스와 특별 불꽃놀이도 즐길 수 있다.
공연은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객실을 예약한 고객에 한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좌석은 지정석 없이 스탠딩으로 운영되며 입장은 당일 오후 5시부터 진행된다.
2025년 첫날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새해를 맞아 소중한 사람과 함께 일출을 감상하며 희망찬 시작을 다짐할 수 있는 ‘2025년 새해 일출 패키지’다.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일출 감상이 가능한 랜딩관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이용객들은 랜딩 전망대에서 따뜻한 커피와 샌드위치를 즐기며 여유롭게 떠오르는 새해 일출을 즐길 수 있다. 추억의 한 페이지를 기록할 폴라로이드 촬영 이벤트도 기억할 것.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