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마지막 날과 새해 첫날을 의미 있게 보내고 싶다면 호텔에서 준비한 카운트다운 이벤트로 특별한 계획을 세워보는 것은 어떨까?
웨스틴 조선 부산의 다이닝 펍 오킴스는 연말 특선 코스 메뉴와 함께 재즈 공연을 즐기며 올해의 마지막 날과 새해를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2024 Year-end Event’를 진행한다. 28일부터 31일까지 총 6코스로 구성되는 연말 특선 코스와 함께 4인조 밴드의 재즈 공연을 즐길 수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한 해의 마지막 밤을 뜻깊게 마무리하고 빛나는 새해의 시작을 맞이할 수 있는 ‘뉴 이어 앳 파크 하얏트 부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특히 31일 ‘위스키· 와인 세트’를 예약하면 광안대교 좌석으로 지정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4세션으로 진행되는 라이즈 재즈 공연을 즐길 수 있다. 2025년 카운트다운과 함께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펼쳐지는 드론 쇼까지 감상할 수 있어 특별한 밤을 만끽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연말을 낭만으로 채울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31일 오후 9시부터 자정까지 운영되는 아이스링크에서는 스케이팅, 피겨 공연, 자정 불꽃놀이 등 풍부한 체험이 마련됐다. 이용 요금은 1인당 10만원으로, 윈터 하이 인형이 포함된 특별티켓은 선착순 예약할 수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연말을 맞아 도심 야경과 함께 로맨틱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골든 윈터 블리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프로모션은 클럽 라운지앤바에서 연말까지 진행되며 골든블랑 샴페인(750mL)과 스페셜 치즈, 과일 세트가 제공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31일, 한 해의 마지막 밤을 신나게 마무리할 수 있는 ‘2024 반얀트리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한다. 행사는 호텔동 1층에 있는 크리스탈볼룸에서 저녁 7시부터 새벽 2시까지 진행되며 입장권을 소지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강렬한 EDM 비트와 디제잉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