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셰프들이 펼친 요리대결 메뉴 맛보실래요?

신라스테이 셰프들이 펼친 요리대결 메뉴 맛보실래요?

댓글 공유하기

신라스테이가 소속 셰프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요리대회에서 수상한 메뉴를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신라스테이는 전국 16개 지점에서 32명의 셰프가 펼친 신메뉴 요리 경연대회에서 수상한 6종의 메뉴를 이달 20일부터 정식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메뉴는 신라스테이 전 지점의 중식 뷔페 레스토랑 ‘cafe’에서 만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자메이카식 바베큐 소스로 구운 닭요리에 망고 살사를 곁들인 ‘신스 인 자메이카’ ▲그리스 전통요리인 ‘산토리니 무사카’ ▲스페인식 소시지인 초리조를 활용한 ‘초리조 치킨 토마토 수프’ ▲부드러운 식감의 가자미살에 구운 대파의 풍미를 더한 ‘가자미살을 곁들인 구운 대파 샐러드’ ▲육회와 해초 샐러드에 들기름으로 맛을 낸 ‘산해진미파스타’ ▲신선한 알배추 샐러드에 고소한 땅콩버터 소스를 더한 ‘넛플릭스’ 등이다.

또 신라스테이 제주, 서대문, 울산, 광화문, 천안, 서초, 해운대, 삼성, 여수, 플러스이호테우 지점의 라운지바에서는 지중해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신메뉴 3종을 내놓는다. ▲쫄깃한 문어에 부드러운 부라타 치즈를 곁들인 ‘부라타 뽈뽀’ ▲이탈리아 해변의 작은 레스토랑에서 영감을 받은 ‘항아리 해물’ ▲바질과 치즈의 풍미를 살린 ‘바질 치즈 소스를 곁들인 감자튀김’ 등이다. 4월30일까지 라운지바 신메뉴 3종을 주문하면 10%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라스테이 신메뉴.  신라스테이 제공

신라스테이 신메뉴. 신라스테이 제공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