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화워터파크는 총 18종의 다이내믹한 어트랙션과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는 실내 워터파크를 갖추고 있어 전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물놀이 공간이다.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제주신화월드 신화워터파크가 오는 5일부터 여름 시즌 운영에 돌입한다.
신화워터파크는 총 18종의 다이내믹한 어트랙션과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는 실내 워터파크를 갖추고 있어 전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물놀이 공간이다. 특히 자이언트 더블 리프와 슈퍼 크리퍼 코일은 아시아 최초로 도입된 워터 슬라이드로, 스릴을 원하는 이용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워터파크 개장과 함께 매주 금·토·일요일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파도 풀에서 펼쳐지는 ‘DJ 워터 스플래시’는 K-POP과 인기 애니메이션 음악을 접목한 DJ 퍼포먼스로 무더위를 잊게 할 뜨거운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물놀이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도 준비됐다. ‘피트니스 369 챌린지’는 아쿠아 플로우 운동기구를 활용해 트레이너가 제시하는 미션을 30초, 60초, 90초 단위로 수행하는 근력 테스트 프로그램이다. 각 미션을 성공적으로 버틴 참가자에게는 제주신화월드가 준비한 기념품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안전한 물놀이 환경 조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제주신화월드는 서귀포해양경찰서와 협업해 ‘해양경찰과 함께하는 해양 안전교육’을 7월 18일, 25일, 8월 1일, 8일 총 4회에 걸쳐 진행한다. 물놀이 안전 수칙, 사고 대처법, 심폐소생술 실습, 구명조끼 착용법 등을 배울 수 있다.